어드벤쳐 타임 시즌7 1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7 1화)어드벤쳐 타임 시즌7 1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7 1화)

Posted at 2015. 11. 2. 00:06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7 1화





우와우! 드디어 시작합니다. 

깜짝 등장하였는데 저도 미처 미리 알려드리지 못했어요

게다가 화질도 그리 좋진 않네요. 딱 1화랑 2화만은 자막을 배포해볼까 합니다. (그냥 계획중에만 있습니다)

이번 주 이내로 2화도 올라올 예정입니다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콩 님(1)

 G 님(1)  OTGW 님(1)  미안 님(1)  고혜○ 님(1)  GALAXYR 님(1)  김성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오 나왔네 자막 감사요
  3. 정말정말 감사해요 진짜 어드벤처타임 오랜만에 보내요 ㅠㅠㅠㅠㅠ 중력폭포도 그렇고 자막을 해주셔서 김사합니다
  4. 판다
    드디어 7시즌 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ㅠㅠ
  5. 잘봤습니다 검사합니다 ㅎㅎ
  6. Jaga
    약간 궁금하긴 했었지만
    에너지(?) 공급이 이렇게 되어있었을 줄이야....ㅎㄷㄷ

    이런 영상 + 자막 감사드립니다!
  7. 감사합니다~~~항상 잘보고 있어요 제 댓글과 블로그 방문이 도움이 되었길~~
  8. 알까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 감사합니다!어드벤쳐타임 드디어 시즌7이라니! 자막까지 달아주시다니 정말 기쁘고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10. 김지원
    i think thecandy kingdom empire is done. 이라고 우가 그랬잖아요 근데 시대(?) 가 끝낫다는 점은 아닌것같습니다. empire 는 군주와 더불어 제국 이라는 의미 도 있기에 재생각에는 우 가 한 말은 이제 캔디 킹덤 이라는 이제국 은 끝난것같군. 등이 맞는 것같습니다.
  11. 감사합니다!!! 킹 오브 우.... 참 싫네요ㅜㅜㅠㅋㅋㅋㅋㅋㅋ
  12. melong
    화질 왜이런가요? ㅠㅡㅠ
  13. 꿀잼어탐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
  14. 헐 시즌7 시작한거 지금알음ㅋㅋㅋ 빨리 다 봐야겠다ㅋ 시즌6가 워낙 어이없게 끝나거 얼마나 허망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1화부터 졸잼이네ㅋㅋ
  15.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
  16. ㅋㅋㅋㅋ후원이래
    후원까지 받으면서 자막엔 오역 의역 생략 엄청 많네요
    • 2016.03.27 07:07 신고 [Edit/Del]
      후원은 강제가 아닌 자유일 뿐이고 받기 시작한건 얼마 되지도 않았습니다. 오역을 빌견하신다면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정확한 피드백을 남기시는게 더 생산적인 댓글이 되겠네요.
    • ㄾㅇ
      2016.08.16 14:08 [Edit/Del]
      공짜로 보는 주제에 말이많어 ㅋㅋㅋㅋ
    • ㅋㅋ뭐래니
      2018.07.06 12:55 [Edit/Del]
      보지를말던가ㅋㅋㅋㅋ
    • 뻔뻔하기 그지없다..
      2018.07.09 04:46 [Edit/Del]
      하나하나 뜯어서 그렇게 볼꺼면 본인이 번역하세요 누가보면 후원자인줄알겠네..
  17. 핀앤제이크
    네디가 나무 뿌리 쪽쪽할 때 손가락이 ㅋㅋㅋㅋ
    항상 좋은 번역 해 주시는 정월님 감사합니다!
  18. 안녕하세요
    후원은 얼마 정도가 가장 적절한가요?
  19. ㅎㅎㅎ
    감사합니다.덕분에
    재미있는 영상 보고가용!
  20. 번역감사합니다
    어디에도 쳐도 나오지 않는 애니인데 이렇게 힘들게 번역해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진짜 사랑하고 번역하시면서 힘드실텐데 제가 해드릴건 응원밖에없네요 힘내시고 악플은 그만큼 유명하시다는 증거입니다 ! 사랑합니다아ㅏ
  21. 머핀
    2020년에도 잘 보고 있습니다 후원 아직도 받으신다면 하고싶어요 곧 어탐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갑자기 어탐 생각이 나서 1기부터 다시 재탕중입니다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