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7 3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7 3화)어드벤쳐 타임 시즌7 3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7 3화)

Posted at 2015. 11. 3. 22:58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7 3화







-----------------------------------------------------------------------

지금 나오고 있는 에피소드들은 유출된 에피소드들입니다.

얼마나 더 유출될지는 봐야 알겠지만.. 더 이상 이런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콩 님(1)

 G 님(1)  OTGW 님(1)  미안 님(1)  고혜○ 님(1)  GALAXYR 님(1)  김성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9분41초에 루트비어가이가 i'm afraid of killing you 라하는데 절 해칠 생각이시군요 보다 널 죽일까봐 겁나가 맞지않은가요?
  3. 1
    어탐 잘 보고 가요 고맙습니다!!
  4. 자막감사합니다♡ 루트비어가이가 살아나다니ㄷㄷ 뜻밖이네요
  5. Jaga
    영상 + 자막 공유 감사드립니다!

    가진거랑 영어가딸려서 아무것도 하진못하지만 이렇게 글이라도 쓰고갑니다...ㅎㅎ

    감기조심하세요~
  6. ㅂㅇㅂ
    유출영상이라니..... 새 에피볼려면 몇주를 기달려야되네요 ㅠㅠ
  7. 차차
    흐억! 중폭이후 아무생각 없이 들어왔는데 어탐 3화까지가 떡!
    정말 사랑합니다 흙흙
  8. 셰도망
    ㅠㅠ너무 기다리고 있었는데 업로드 항상 감사합니다. 복많으세요~^^!
  9. 루트비어가이 엄청 세졌네 ㅎㅎ 이제 약골취급은 안당할듯
  10. 스타치는 아내를 지키기위해 힘쓴건데 왜 버림받은거지ㅠㅠ 불쌍하다
  11. grin
    너무 귀여워요 다들 ㅋㅋㅋ 루트비어가이 힘세면서 비폭력주의자인게 좋네요
  12. 루트비어가이가 되살아나다니 다행이네요 확실히 스타치보단 나은듯.. 그나저나 오랜만에 들어보는 레이니콘의 찰진 한국어ㅋㅋ
  13. d
    자료스파이 정월님 대단해요;
  14. Eco
    '스타치는 수많은 미망인들 중에~' 이 부분에서
    미망인은 아직 따라 죽지 못한 사람이란 뜻으로 남편이 죽었는데도 살아있는 여자라는 것을 내포하고 있죠.
    물론 나쁜 뜻으로 쓰시려고 한 것은 아니시겠지만 앞으로는 과부라는 말을 쓰시는게 더 좋을 듯 해요.
    만화 잘 봤습니다! 자막 감사해요. :)
  15. 체리크림파이
    소름이 돋았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이야기군요.
    루트비어가이는 대런과의 전투에서 핀과 제이크가 고대코끼리를 데려오기 전까지 캔디킹덤이 대런에게 습격당하지 않게 막아준 진정한 영웅입니다. 그래서 장비와 같은 힘을 가지고 다시 태어났는지도 모릅니다. 슬픈 것은 이러한 영웅을 대하는 스타치의 태도와, 모두를 위해 희생했지만 자신은 버린거라고 믿는 체리크림소다의 불쌍한 생각입니다. 루트비어가이에 의해 집이 부서질때 루트비어가이는 부서지는 물건들(재물)에는 신경쓰지 않지만 자신이 줬던 조각선물이 없는 것에 대해 상심합니다. 이 곰조각은 비록 사랑한다는 말은 하지 않지만 항상 사랑한다는 모습을 취하고 있습니다. 루트비어가이도 이 곰조각처럼 체리크림소다를 항상 사랑하는 마음으로 희생하여 보여준 것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없어도 사랑한단 말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사랑하는 마음없이 사랑하는 이를 위해 행동하는건 아무나 할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랑을 몰라주자 루트비어가이는 상처를 입습니다. 마치 갈라진 집의 틈 사이에서 피어나는 식물처럼.
    스타치는 루트비어가이와 정반대되는 인물입니다. 루트비어가이가 화장실창문에서 나타나기전 체리크림소다가 스타치에게 수염을 밀고 있냐고 물어보지만 스타치는 어물쩌물 대답을 못합니다. 스타치는 이름이 스타치starchy이면서 수염mustache를 자르는 척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장면으로 스타치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유추해 볼수 있습니다. 루트비어가이는 오직 체리크림소다만을 사랑하지만 스타치는 수많은 미망인 중에서 당신을 선택했다고 말합니다.(이별한 사람은 꼬시기 쉽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치는 말로만 사랑한다고 합니다. 스타치는 루트비어가이를 잃어 상처받은 체리크림소다의 마음을 감싸줄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고양이와의 관계에서도 관계의 해결책을 모색하지 않고 그저 말로만 떠들어댑니다. 그럼에도 체리크림소다는 스타치에게 우산을 챙겨줄 정도로 관심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스타치는 괭이를 챙겨가면서 끝까지 자기 생각만 하는군요.
    스타치가 루트비어가이를 공터로 몰아내는 장면에선 스타치의 속마음이 들어납니다. 스타치는 체리크림소다가 아니라 집을 원했고, 체리크림소다를 지키려하던게 아니라 집을 지키려고 한 것이였습니다. 나쁜넘. 결국 체리크림소다가 차버리자 뒤도안돌아보고 가버리는군요. 스타치의 이러한 속이는 행동은 큐버가 보여준 이야기에서 캔디왕국을 도망치며 버블검을 속여 도청장치를 초원라드의 귀에 넣는 모습에서도 드러납니다. 이런 간신.
    루트비어가이rootbeerguy의 rootbeer는 식물의 뿌리로 만든 음료입니다. 뿌리에 불과했던 루트비어가이는 땅에 묻혀 드디어 새싹을 피우게 되었습니다. 루트비어가이에게서 자라날 힘은 나중에 있을 사건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줄수 있겠네요.
    어린이 여러분. 각자의 교훈은 잘 찾으셨나요? 여러분 모두 이렇게 루트비어가이와 체리크림소다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 익명
      2019.06.28 00:57 [Edit/Del]
      체리크림소다 입장에서 전혀 생각하시지 않으셨군요.. 물론 루트비어는 영웅적인 행동을 했지만 체리크림소다에게는 꿈에 나올정도로 큰 트라우마를 안겨줬어요. 루트비어를 사랑하는 체리크림소다에게는 너무 큰 상처를 준거였고 루트비어가 다소 이기적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16. d
    스타치 존나불쌍함ㅠㅠ
  17. 핀앤제이크
    와 체리크림파이님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핀과 제이크 연출진 분들이 얼마나 많은 걸 생각하고 어떻게 그 생각을 애니메이션에 녹여냈는지를 더 잘 알게 된 것 같네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은 정말 볼 때 마다 감회가 새로워요. 핀과 제이크의 성장드라마를 보면서 저도 핀, 제이크와 함께 커 가는 느낌이네요:)
    점점 더 많은 캐릭터들에게 정이 쌓여가는 듯 합니다^^
  18. 전체화면 보기가안됩니다.ㅠㅠ
  19. 자막 ㅡㅡ
    자막땜에못보것네..
    스타치가 루트비어가이 쫓아갈 때
    루트비어가이가 절 해칠셈이로군요 라고 햇다고 자막이 잘못 됨.. 널 죽이는 게 두려운거다 라고햇는데 개에바네 진짜
    • ㅎㅎ
      2018.10.12 15:57 [Edit/Del]
      이런 댓글 쓰는 본인은 정작 누군가를 위해 몇시간을 할애하며 수천개의 영어 문장을 번역해본 적이 있을까요?

      좀 더 순화된 표현으로 자막의 아쉬운 부분을 이야기하면 되는 것을..

      자신의 인성을 뽐내는 댓글이네요.
    • 솔직히 맞는말
      2018.12.27 03:54 [Edit/Del]
      말 별로 세게도 안했고 저건 솔직히 완전 오역이죠.... I’m afraid of killing you가 어떻게 절 해칠 셈이군요..... 실드칠게 따로있지
    • 호야
      2018.12.28 00:19 [Edit/Del]
      한번 번역하는데 몇 십개의 문장을 해석해야하고 몇 십개의 자막을 만들어야합니다. 그 자막이 들어간 영상이 이분은 몇 십개나 됩니다. 이 분은 그걸 나오는날 바로 작업하고 밤새작업도 하셨습니다. 당신은 오역하나없이 이 일을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이일을 할 수있나요? 후원이 있지만 강요가 아니니 무보수로 정말 자기가 좋아서 한다고 보는게 맞을껍니다. 자막 만드는 시간에 다른 생산적인 일은 한다면 후원의 몇배는 벌겠죠 그런데 이분은 하시고 공유를 합니다. 말을 세게 안했다고요? 그냥 들어와서 볼뿐인 사람이 자막 때문에 못보갰다고 불평하고 '개애바네 진짜'라고 투덜댄거는 누가봐도 시비아닌가요? 오역을 도와주는 다른사람들의 글을 보고 대화하는법을 배우세요 솔직하다고 바른게 아니라는건 학교에서 안배우나요? 실드라고 말하면 할말없지만 이 분의 노고를 알기에 시비거는사람에게 한 마디 하는겁니다.

      아무것도안하고 받기만하면서 불평하는 사람만큼 '개에바'는 없습니다.
  20. 너무 슬픔
    사람이랑 개를 비교할순 없지만 키우던 강아지가 사고로 죽었던 견주의 입장으로 체리크림소다 입장이 너무 공감되고 안타깝네요.. 체리크림소다가 심리적으로 정말 힘들었을듯..
  21. 으이잉
    자막이 잘못됬으면 그냥 잘못된거같다고 하면되는걸 왜굳이 저렇게 말을할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