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모바일에서 작성된 공지

by Jungwol 2015.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금 막 어드벤쳐타임 시즌7 6화부터 9화까지 내달렸습니다.
본래 다음주 화요일부터 한주동안 연속방영하기로 되어있는 에피소드들인데 이번에도 유출이 된 모양입니다.

이번 연속 에피소드들의 자막들에서 오류를 발견한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힘쓰지만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로 시험을 보는 과목이 있기 때문에 조금 작업을 서둘렀고 그로 인해 이번 연속 자막 작업들은 (그래도 열심히 신경을 썼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알립니다.
제가 정말 시간적인 여유가 더 있고 다른거 제쳐두고 미애니 팀독에 열중하는 '노라이퍼(?)' 였다면 더 정성을 들일 수 있었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럴 여유가 부족하고 현실에 노력을 덜 하면 무고하게 피해받는 다른 이들이 있기에... 제가 더욱 자주 미애니 관련 글을 올리고 번역을 올리는 일이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이놈의 일과 공부들은 해치워도 계속 자라나는 히드라의 머리 같군요. 게다가 특히 어탐의 대사들은 너무나 어렵고 난해해서 정말 뭐라고 지껄이는지 들리지도 않고 뭔소린지 갈피조차 못잡을 때도 있답니다 ㅋㅋ;;

그럼에도 제가 계속 꾸준히 자막작업을 하는 것은 '내가 좋으니까' 하는 것이겠지요. 늘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응원 덕이 있겠죠.

어쨌든 이 공지로 얘기하고자 하는건 부족하더라도 즐겁게 보고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고맙다는 것입니더 ㅎㅎ
그리고 또, 저는 블로그에 댓글 작성을 권고하고 있지만 저는 그 댓글들에 대한 답글을 일일히 작성하고 반응을 나타내는데는 (꽤) 익숙치 않다는 것입니다. 비록 제가 답글을 모두 달아드리는데 익숙치 않아 종종 답글이 달이지 않는 응원메시지와 댓글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모든 댓글들을 확인하며 힘을 얻고 있습니다. 방문으로도 충분한데 신경써주시는 댓글까지 달아주신다니 오히려 고마울 따름이지요. 제가 무관심하게 지나치는 것이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고 얼마든지 댓글 반응과 피드백을 환영하며 격려 메시지도 감사히 생각하는 바 입니다.

다음주에도 바쁘고 그다음주에도 바쁘고 그그다음주도 답이 없으니 눈앞이 컴컴하군요 ㅋㅋㅋ
하지만 이제 곧 한국시간 24일 경에 방영될 그래비티 폴즈 시즌2 뉴 에피소드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