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7 38화 피날레는 알쏭달쏭하다?

by Jungwol 2016.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드벤쳐 타임 에피소드 가뭄의 계절을 맞이하고 있는동안

우리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피날레와 관련된 얘기를 조금 가져왔습니다.


최근 ask.fm을 통해 어드벤쳐 타임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애덤 무토adam muto 가

팬들의 몇가지 질문들에 대해 답변해 주었습니다.




1. 원래 어드벤쳐 타임은 두 에피소드가 결합된 반시간 분량의 쇼였던 만큼, 시즌 8은 총 에피소드 분랼이 짝수 갯수가 될 것인가요?

아주 구체적인 질문인데 답은 '그렇다' 이며, 짝수 갯수의 에피소드들이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11분 분량의 에피소드가 하나씩 방영되기 때문에 물론 총 에피소드의 합은 홀수 갯수가 될 수 있습니다.



2. 안녕하세요 Muto. 저는 Happy Ending Song*을 좋아해요. TV를 통해 방영될 계획이 있나요?

가능성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특정 에피소드에 쓰이진 않았습니다.


* Happy Ending Song은 마셀린 성우 올리비아 헌슨이 부른 노래입니다. 따로 링크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8E_jtl-v1s

기본적으로 어드벤쳐 타임 엔딩노래인 The Island Song과 비슷합니다.



3. 왜 Daddy Daughter Card Wars(시즌7 37화) 에피소드에서 제이크가 핀과 함께 있지 않나요?

제이크는 토너먼트에서의 승리만을 열렬히 원했고 찰리가 초능력적인 카드 기술을 가졌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또, 그는 모니커와 그랑프리에게 자신의 딸을 자랑하면서 그의 삶이 얼마나 멋지게 바뀌었는지 보여주고 싶어했습니다. 하지만 줄거리의 처음 버전에서는 핀이 초반에 그들과 함께 등장했었습니다.





4. 시즌7 피날레 (Preboot/Reboot)를 한 단어로 말씀해주신다면?

'unaired*'

...아니지, 이건 너무 간단하군요. 'intriguing**' 이라 할까요?


*unaired는 사전적 의미로 '환기되지 않는'입니다. 하지만 방송적으론 '방영되지 않은'이라는 뜻도 있으며, 실제로 아직 방영되지 않기도 했습니다. 중의적 의미로 사용된것일까요, 아니면 진짜로 '찝찝한' 느낌의 피날레일까요? 그냥 아직 방영되지 않았으니 직접 보고 확인해보라는 메시지 같아 보입니다.

**intriguing은 사전적 의미로 '아주 흥미로운, 호기심을 자극하는'입니다. 또는 '음모를 꾸미는', '수수께끼 같은', '알쏭달쏭한' 같은 의미도 있습니다. 5분짜리 프리뷰가 나왔어도 여전히 비밀의 베일에 가려져 있으니 정말 호기심을 자극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