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8 Islands 미니시리즈 방영 일정

by Jungwol 2017. 1. 23.
반응형

어드벤쳐 타임 시즌8 Islands 미니시리즈 방영 일정입니다.

Islands 미니시리즈는 시즌8 6화 Jelly beans have power 에피소드 이후 방영되는데 따라서 첫 에피소드인 The invitation 에피소드의 경우 시즌8 7화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된 표현들로서 혼동이 오긴 하지만 어쨋든 Stakes 미니시리즈 (마셀린 특집이라고 제가 소개했었습니다)의 경우 순서대로 넘버링하였으니 그거에 따른다면 Islands 미니시리즈는 시즌8 7화~14화의 에피소드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에피소드 폭탄 방영으로 순식간에 여러 에피소드들의 타이틀카드, 스닉픽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언제 어떤게 공개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제가 아는대로 이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정보들을 알고자 하는 분들은 그냥 제 블로그에 틈틈히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응원의 메시지 전부 제가 읽고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일일히 답글 달아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내일부터 진짜로 시작이군요... 설날과 겹쳐서 자막 업로드 일정이 조금 꼬이겠지만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떻게 에피소드들 스토리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