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8 1화 2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8 1화 2화)어드벤쳐 타임 시즌8 1화 2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8 1화 2화)

Posted at 2017. 1. 24. 18:31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8 1화 2화 


---------------------------------------------------------------------


드디어 시작입니다!

피드백 언제나 환영입니다.


:14분 25초 경 자막에 문제가 있어 수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업로드한지 얼마 안되서 재업로드해도 문제 없을것같아요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OTGW 님(2)  임상○ 님(1) 고혜○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아무무 님(1)  익명1 님(1)  심규○ 님(1)

콩 님(1)  G 님(1)  영2 님(1)  김훈 님(1)  최경○ 님(1)  미안 님(1)  어탐조아 님(1)  호야 님(1)

김성 님(1)  자막후원 님(1)  GALAXYR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장재○ 님(1)  서홍○ 님(1)

아현 님 (1)  곽승○ 님 (1)  어탐화이팅 님(1)  오승○ 님 (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Skkeneue
    의사 핀이라니...!! 넘 섹시해!!ㅋㅋㅋ Brainy is new sexy!!
  3. 어썸..
    어썸 그 자체..
  4. 레이븐
    언제나 감사하고 잘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치면 이 사이트보다 공유하는 사이트가 더 많아 그게 안타깝네요.ㅠㅠ
    핀이 시즌1때보다 더 자란 것 같은 느낌도 드는 시즌8화네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5. 킹덤하츠
    8시즌 나오고 있었군요. ㅎㅎ 정월님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6. 밤부엉이
    전체화면이 안돼요ㅠㅠ
  7. 필명
    핀의 아버지-마틴
    퍼른의 아버지-풀의 마법사
    두 아버지가 쌍으로 무책임에 노답이네 ㅇㅇ
  8. 쿄쿄쿄
    핵잼!!!!
  9. 전체화면x
    pc로 보고있는데 전체화면이 안되요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무반응이네요
  10. 전체화면 O
    전체화면 안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주세요.
    정월님 티스토리 블로그를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해서 들어와주세요. 그럼 되요.
  11. 탱탱볼
    감사합니다. 평소 핀과 제이크 팬인데 이렇게 올려 주셔서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손 놓고 있던 영어를 핀과 제이크로 다시 시작 해볼까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12. 냥냥
    감사합니다!!!
  13. ㅜ.ㅜ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ㅜㅜ
  14. 주황괴물
    죄송한데요 풀의검으로 핀검부술때 허튼짓하지마 그건 풀의검이잖아 가아니고 너이제 죽었어 풀의검 등장했다 입니다
  15. 주황괴물
    아 6분 16초요
  16. fffffff
    정말로 항상 감사합니다.
  17. ㅎㅅㅎ
    500년은 더 늙은 것 같아 가 아니라 500살인 기분이야(의역하자면 다시 500살로 돌아간 기분이야)입니다
  18. 조용히보자..
    여기는 어탐보러오는사람보다 자막 지적하러 오는사람이 더 많은듯ㅋㅋㅋ
  19. ㅎ히ㅣ
    Grass blade가 말장난인이유가 blade에 풀잎이란 뜻이있어서 그런가 ㅋㅋ
  20. 선생님짱
    항상감사드려요. 너무 잘보고있어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