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관련 소식, 방영일, 새 미니시리즈

by Jungwol 2017.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다시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이제 저도 많이 늙어서 학교일로도 많이 바쁘지만.. 최근 친할머니께서 운명하시고 장례를 치르느라 또 바빴습니다. 블로그에선 동영상 플랫폼 문제로 정신이 없네요.

그도 그렇지만 사실 어탐 관련 정보와 소식이 뜸해진 것이 가장 크기도 하구요... ㅠ 하지만 이번엔 모아모아서 조금 가져와봤습니다. (만우절과는 관계없이 사실만 추린 정보입니다)


1. 어드벤쳐 타임 'Islands' 미니시리즈가 국내에서 '극장판'으로 영화관에서 개봉

https://www.facebook.com/fancnk/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CGV 영화관에서 단독으로 어드벤쳐 타임 시즌8 7화~14화(아일랜드 미니시리즈)를 엮어 상영할 예정입니다. 개봉명은 '어드벤쳐 타임 : 비밀의 아일랜드'이며 내용은 티비 방영분 내용과 큰 차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극장에서는 더빙 판으로 상영될 듯 싶습니다.




2. 어드벤쳐 타임에 나올 미니시리즈

http://www.newsarama.com/33804-ben-10-reboot-5-new-shows-lead-cartoon-network-s-2017-18-line-up.html


첫 미니시리즈 'Stake' 이후 'Islands', 그리고 또 하나의 미니시리즈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 미니시리즈에서 다룰 내용은 핀이 인간을 찾기 위해 바다로 떠난 사이, 캔디 킹덤에서 벌어진 사건이라고 합니다. 이전 미니시리즈들과 동일하게 8부작이며 예정일은... 올해 말이라고 하네요.




3. 만우절 장난인지 뭔지 모를 방영 날짜와 미니시리즈 제목


위에서 미니시리즈 얘길 했었는데요, 그 미니시리즈의 이름이 Elements 일 것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여기까진 사실로 보입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우리가 기다리는 중인 시즌8 15화가 4월 21일 금요일(미국시간 기준)에 방영되고, 그 이후 16화부터 23화까지가 또다른 미니시리즈로서 여덞 개의 에피소드가 주중동안(4월 24일~27일) 하루에 두편씩 연속으로 방영될 것이라는 얘기입니다. 마침 만우절 타이밍과 겹친 상태이고 출처가 불분명하므로 거짓 정보일 확률이 매우 높지만 꼭 현실이 되어준다면.....

이것과 관련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얻게되면 더 추가하거나, 줄을 긋던가 하겠습니다.

추가 : 위 정보는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jungwol.tistory.com/2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