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의 에피소드 넘버링 변경

by Jungwol 2017.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정말 정신없이 피곤한 일들이 많아 블로그 관리를 소홀히 했었습니다. 죄송 죄송.. ㅠ

오늘 소식은 좀 중요한 이야기이면서 설명이 복잡하기에... 다른 분의 영상을 참조하고자 합니다.

카툰 네트워크는 어드벤쳐 타임의 에피소드 넘버링을 새롭게 바꿈으로써 시즌에 포함되는 에피소드들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piFLqEKfX0

유튜버 Uncivilized Elk의 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이 더할나위 없이 지금 벌어진 상황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말하자면 카툰 네트워크가 늘 해오던 dvd 발매와 관련하여 시즌7에 포함되는 에피소드 리스트를 바꾸고 그에 따라 시즌8도 바꾸고, 자연스럽게 시즌9가 현재 진행중이 되어버렸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럼 이제 더불어 제 입장을 얘기해야하는데 저도 솔직히 착잡한 심정입니다... ㄷㄷㄷ

프리미어와 피날레가 뒤죽박죽 바뀌다니 이걸 어찌 해야할지...

저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그냥 이대로 진행해버리고 싶은데 이제 남은 에피소드는 21개인가 23개인가 하더군요. 계산해보면 제 포스팅 기준으로 시즌8이라고 되어있으나 새로운 기준에 의하면 현재 시즌9니까... 사실상 포스트의 제목에서 '시즌9'라고 적지 못하고 그대로 시즌8에서 종영하게 될 수 있다는 겁니다.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그냥 고쳐버리는게 맞기는 하겠죠... 고치고 수습하는게 문제일 뿐

이와 관련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의견을 남기신다면 간간히 확인하고 제 고민에 반영해보고자 합니다.

다음 에피소드가 나올 날짜는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7월달쯤으로 팬들은 예상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