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8 28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8 28화)어드벤쳐 타임 시즌8 28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8 28화)

Posted at 2017. 7. 16. 21:35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8 28화 Three Buckets



---------------------------------------------------------------------

개편된 넘버링에 따르면 시즌9 14화 입니다.

다른 플랫폼(CN App)에서 선공개된 에피소드들을 이번 주말동안 작업하였습니다.


어드벤쳐 타임 시즌8은 두개의 미니시리즈가 포함된 28개 에피소드로 마무리 되며 28화 Three buckets가 피날레입니다.


드디어 시즌8이 끝났습니다.

진작에 28화가 피날레로서 끝이 난다고 미리 알려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사실 저도 오늘이 되어서야 뒤늦게 알아버렸어요..ㄷㄷ

시즌8에서도 수많은 비밀들과 충격적 사실들이 밝혀지고, 사건이 발생하고, 평화가 찾아오는 스펙타클한 내용들이 많았네요. 그도 그럴것이 미니시리즈 Island, Elements 두 가지가 연이어 이어졌으니까요.

덕분에 감동과 충격이 유독 많았던 시즌 같습니다. Island 미니시리즈에선 핀의 과거와 가족, 생존한 인간들의 행방들이 밝혀졌고, Elements 에서 새로운 빌런에 의한 사건사고와 수습과정을 다뤘으니까요. 제게는 지금도 미네르바와 마틴의 감동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귀여웠던 수많은 등장인물들도 많았죠. 

시즌8이 방영되어온 시간은 길었으나 미니시리즈가 두개나 있다보니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느낌입니다. 많이 아쉬워요... 앞으로 남은 시즌은 하나뿐이라 그렇기도 하구..

마지막 피날레 얘길 하자면 퍼른의 행보가 의외네요. 하지만 애초에 정상적이진 않았으니.. 그리고 가장 마지막에 나온 의문의 등장인물에 대해서는, 해외 커뮤니티의 경우 버블검의 친척이기도 한 '엉클 검발드(검볼드)'라는 설로 굳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시즌8 마무리 메시지는 이쯤으로하구 새 소식들과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언제 새로운 소식이 갑자기 튀어나올지 모르늬 항상 제 블로그를 주시해주세요. 정보를 얻는대로 이 블로그에서 공유할 예정입니다. 늘 그랬듯이....ㅎㅎㅎ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소식때까지... 안녕~


피드백 환영합니다.




정월의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aBxmid

---------------------------------------------------------------------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OTGW 님(2)  임상○ 님(1) 고혜○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아무무 님(1)  익명1 님(1)  심규○ 님(1)

콩 님(1)  G 님(1)  영2 님(1)  김훈 님(1)  최경○ 님(1)  미안 님(1)  어탐조아 님(1)

호야 님(1)  김성 님(1)  자막후원 님(1)  GALAXYR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장재○ 님(1) 

서홍○ 님(1)  아현 님(1)  곽승○ 님(1)  어탐화이팅 님(1)  오승○ 님(1)  SOacceptab 님(1)  유성 님(1)

정원 님 (1)  어드벤쳐타임 님(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후원
    다음달 에 후원 드릴게요~
  3. 알러뷰쪽쪽
    사랑해요
  4. 49
    정월님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이렇게 빠른 자막이라니 감사 또 감사드려요ㅠㅠ퍼른이 저렇게 가버리다니...핀이 형제라고 느낄 정도로 가깝게 여겼던 사이인데 아쉽네요ㅜㅜ영웅은 외로울 수밖에 없는건지 따흐흑...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더운날 건강조심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5. ㅜㅜ
    퍼른 시즌9 최종보스각인가
  6. 퍼른시러
    정월님ㅠㅠㅠ 진짜 최고♥
  7. ㄴㅇㅁㄴㅇ
    4분 32초 왼쪽 아래 달팽이 있음
  8. AT
    좋은 자막, 빠른 업로드 항상 감사드리며 보고있습니다 ㅠㅠ
    힘내시고 매일이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9. Stannum
    항상 감사합니다 정월님😊
  10. 가위바위보할때 언덕에 검볼삼촌 물건들이 가득하네요 그걸 지금 깨달음 ...!
  11. 감사해요
    정말 오래 전부터 정월님 블로그를 통해 어탐 소식을 접해 왔는데 끝이 다가온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항상 질 높은 번역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드려야 더 잘 닿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정월님 앞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12. 정월님 존경
    존경합니다 항상 자막 만들어주셔서 !!!
    감사합니다
  13. 정월님 존경
    아 그리고 자막만드실떄 그 농담같은거나 발음이 유사한거 까지 신경쓰셔서
    자막에 넣어주셔서 외국 농담도 이해하네요!
  14. 내생각에
    저풀 주어담는 마법사 핀아빠고 퍼른이 이제 리치역할할듯 제예상임
  15. 익명
    왜 저 핵폭탄이 눈에 거슬릴까
  16. 어탐애니보세여 2번보세여
    시즌7 26화에서 놔왔었네요
  17. 검게탄
    어제 u+ 무료 영화에 어탐 극장판 더빙판 추가되서 저녁 연등때 봤다 ㅋㅋ
    짬찌라 보고싶다고 말 못하고 지나갔는대 갑자기 다들 뭔지 궁금하다고 봄 ㅋㅋ 자막이면 좋았을텐데
    아쉽
  18. Uuu
    항상 느끼는 거지만.. 어드벤쳐 타임은 저 간결하고 심플한 그림체에 어떻게 저런 다양한 감정들을 다 집어넣을 수 있는지... 표현력이 상상을 초월한다고 가히 말할 수 있겠네요... 감정 표현력 하나만큼은 모든 애니메이션을 능가한다는... 시즌 하나를 남겨두고 9도 완결이라니ㅠㅠ 핀의 앞길에 해피엔딩만 있길... 항상 좋은 번역 올려주시는 정월님 감사합니다~
  19. 퍼른극혐
    퍼른 핀이 뒤에서 덮쳤을때의 반응:형이 왜 거기서 나와.....
  20. 요모
    정월님 덕분에 잘보로있답니다 결말을 향해 달려가네요어탐 감사합니다~!
  21. 히힣
    재밌네욤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