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9 스토리에 관한 정보어드벤쳐 타임 시즌9 스토리에 관한 정보

Posted at 2017. 7. 21. 16:45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아이튠즈에는 어드벤쳐 타임이 마지막 볼륨(vol.11)로 정리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description을 통해 이 마지막 볼륨의 내용을 이렇게 표현하고 있네요.


'모든 것들이 랜드 오브 우 에서는 완벽하게 정상이랍니다. 핀과 제이크는 저주를 조사해나가고, 비모와 아이스킹은 방문판매원이 되었으며, 플레임 프린세스는 랩 베어의 아들과의 랩배틀에 더욱 열을 올리는 중이지요. 아참, 그리고 우 세계에는 대재앙적인 전쟁이 터지기 일보 직전입니다! 그래요, 완벽하게 정상이고 말고요.'


과연 어떤 커다란 전쟁이 우 랜드에 닥쳐올까요.






정월의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aBxmid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그러고보니 시즌 5 끝나갈 무렵에 나온 레몹 홉 편에서 1000년 쯤 후의 우랜드가 나오지 않았나요..
  3. 명탐정 코끼리난
    뭔가 과거가 반복되는것 같다
    얼음대왕은 에버그린으로 변하게되고
    핀이 인간들 데려오고 버블검이 마을 확장하고
    제이크는 괴물(?)로 변하고 어떤사건으로 핵터지고 버블검죽고 거기서 어린버블검 태어나고
    무한의 굴레에 갇히는 그런거 같은 느낌
    이상 아무말 대잔치
    • 마이크 로스
      2017.08.02 20:17 [Edit/Del]
      님 말이 전부 틀렸다고 할 순 없는게, 어짜피 천년마다 한번씩 격변의 혜성이 날아와서 모든걸 바꾸게 되있음. 그게 비슷한것의 반복일지 새로운 변화일진 아무도 모름 ㅇㅇ
  4. 아하하
    결국 모든건 죽기마련이고, 전쟁은 일어났었고, 매년마다 혜성은 날아왔으며, 그때마다 그걸 막기위해 노력해왔고, 핀은 결국 죽을것이고, 마셸린과 그 캔디피플들은 살아나갈것이고, 그렇게 그렇게 계속해서 살아남아 살아가고. 하하 버블검은 대체 몇년을 살았을련지.. 그녀가 핀을 대할때와 그녀의 과학에 대한 순수한 호기심은 왜 일어났던 것인지. 마셸린은 왜 자기일들을 노래부르고, 아이스킹은 순수함의 그 자체로 악동인건지. 결국 모든건 흘러가기마련.? ㅎㅎㅎㅎ 어탐이 끝나가면서 어탐은 끝나가지만 그안의 핀은 살아가다 끝날거고, 버블검과 마셸등 우 랜드는 계속해서 우리 마음속에 살아가고 있을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5. 하비 스펙터
    뭐든 좋으니깐 마지막에는 핀이 진정한 "영웅"으로 기록되는 에피가 나와줬으면 좋겠다.
    단순히 잔머리가 아닌, 핀 본연의 힘,선택 또는 희생이라던지... 핀의 영웅다운 면모가 부각되는 에피가 절실하다고 봄.
  6. 애국자
    블로그 잘 보고 있는데 근데 자막 제작 후원금이란 것도 결국은 불로소득인데 세금은 냈습니까?자막을 만드는게 취미인가요?아니면 소득을 얻을려고 하는 경제활동인가요? 국민신문고에 일단 신고는 해놨는데 자신에게 저작권이 있는 영상 컨텐츠도 아니면서 자막을 만든다고 불로소득 얻으면 안되죠.
    • 속좁네...
      2017.08.07 08:47 [Edit/Del]
      사람들이 수고한마음에 후원하는거고 님도 자막 번역하는거 보는건데 그거하나가지고 신고해야겠음? 진짜 이러니 우리나라 헬조선이지... 속좁다진짜
    • 와우
      2017.08.08 00:24 [Edit/Del]
      진짜 어썸하네
      그래요 님 그렇게 사세요 평생
    • 2017.08.12 06:41 [Edit/Del]
      주인장님 께서 직접적으로 시청료를받는게 아닌데 불로소득이라니?
      국민신문고 백날신고해봐야 님손만아프니
      관심구걸 그만하시길
    • 에휴
      2017.08.13 02:24 [Edit/Del]
      어휴... 불로소득같은 소리하고있네 ㅋㅋ 자막은 니가 생각하는것처럼 누워서 만드는거 아니고 엄연한 개인 창작물이자 문화컨텐츠다. 배포자에 따라서 저작권 걸수 있는거야. 어떻게 엑윽보수라는 놈들은 하나같이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딸리는지...
      그리고 애국자면 역사를 잘 알아야 하는거 아냐? 신문고는 소규모 지역경제를 법규로 찍어누르라고 만든게 아니고 불합리한 권력에 대응하기 위해 만든거라는건 조금만 공부했으면 알텐데, 어지간히 공부 안했나보다...
      진짜 애국자 맞나? 너 사실은 공산주의 애국이지? ㅋㅋㅋㅋ
    • 무식하다.
      2017.08.19 11:03 [Edit/Del]
      후원금에서 무슨 세금을 때ㅋㅋㅋㅋㅋ존나 무식하네
    • 얘뭐니
      2017.08.20 01:01 [Edit/Del]
      그럼 직접 자막 만들어서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배알이 꼴리시나
    • 저분이
      2017.08.20 07:59 [Edit/Del]
      강제로 돈뜯어간것도아닌데
      왜 저러실까
  7. 애국자님 휴...
    애국자님 정월님이 제작하신 자막은 2차 저작물로서 그 저작권이 정월님에게 있습니다.
    그에 대한 세금을 정월님이 내고 계신 지는 모르겠으나, 2차 창작물을 게시하고 후원금을 받고자 하는 것이 잘못인가요?
  8. 윗 애국자님 억지로 강요한것도 아니고 자막 번역해주시는 수고로움에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후원하는건데 대체 이걸로 왜그렇게 날카로우신지요..? 나라를 위한거라면 다른일도 많을텐데요 왜 굳이 푼돈으로 이렇게 열내시는지.. 애국심이라기보단 피해의식같네요
  9. ???
    저작권 관련해서 말하자면 자막에 대한 저작권은 있어도 영상물에대한 저작권은 없습니다
    영상에 자막을 합해 올렸다면 따지고보면 저작권법 위반 맞습니다
  10. ???
    불로소득이라 보기엔 더욱 어렵습니다
    사업체도 아닌데 후원금을 받아서 불로소득이라니...
    애초에 '불로'라고 보기도 어려운것이 사실상 자막 제작을 통해 얻은 돈이니까요
  11. 싸우지마
    싸우지말거라
  12. 싸우지마
    걍 넘어가거라 그냥 후원인데 큰돈도 아니고 이렇게 진지빨이유가 있냐 그러지말거라
  13. 스티븐'U'
    근데 다든 자막러 분들도 후원 받고 있는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14. 와진짜
    너무했다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인사는 못할망정..
    돈달라고 강요한것도 아니고 엄청 큰 수익을 창출하는것도 아니고..
    열심히 제작하신 제작자분이 보면 상처받고 회의감들겠어요. 제3자가 봐도 날 서있는게 느껴짐..

    힘내세요 제작자님 ㅠ
    한번도 댓글 안 달다가 이 기회에 올려봅니다.
    미국식 유머까지 표기해주셔서 진짜 재밌게보고있어요. 화이팅!
  15. 뇌피쎨
    전에 무한의 열차에서
    미래를 보는 구슬이 있는데
    혹시 평범한 날 트리하우스에서 빛이 나더니
    그 구슬에서 재앙을 보고
    다같이 힘을 합쳐 재앙을 막는 시나리오가 될지도...
    --------------
    고러믄
    그레이블즈 +1000 의 내용은
    전쟁후의 내용이 아니라
    전쟁후 평화후 또 전쟁의 내용이 ....
    음?
    뭔소리지 ...
    암튼
    여기서 제가 말하고 싶은건
    재앙만 있는것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생길지도 ....
  16. 띵요
    정치 경제 문화 학교 회사 동네 등등 분야마다 꼭 병신한명이 물흐려서 전체가 아수라장이되던데 여기도 병신이 딱 하나있네
  17. 레몬덕후
    시즌 9 제작이 지난달에 한국에서 끝났어요,,,ㅠㅠ
    너무 가슴 아퍼요...ㅠㅠ (어탐팀에서 제작하는 후속 작품 막 들어갔고요)
    에피소드 중 마지막 4개 에피소드는 대전쟁으로 각각 연결되고요
    홀수화는 우리회사에서 제작하고 짝수화는 새롬에서 제작해서 콘티는 다 못봤습니다ㅠ
    마지막에 지금까지 나온 인물들 다 나오고요
    하필 젤 마지막 에피소드를 울회사에서 안해서 콘티가 없으니 어떻게 끝나는지 몰라 궁금해 죽겠어요ㅡㅡ;;
    골브라는 괴물이 나와서 싹쓸이 되는데...혹시 정보 아시는 분...?
    (정월님 덕분에 시즌6부터 정주헹하고 있어요 감사해요^^)
    제가 첨부터 본게 아니라서....저도 제작에 참여하다가 팬이 되었거든요
    그런데 7세 이상이라고 하기엔 내용이 너무 어렵네요(17세 이상인 듯ㅠㅠ)
    • 2017.08.22 15:26 [Edit/Del]
      내용이 어렵다기보단 해석이 어려운것같네요.
      유딩이든 아가든지 봐도 크게 상관 없을것같은게 솔직히 어탐이 잔인하거나 욕이 검나게나오거나 야한게 아니고 아이들이 보기에 적합하게 유머도있고 아무말대잔치? 그런 느낌도 있다고봐요. 저는 어탐을 해석 하는맛으로 자주봐서 진지하게 보게되네요. 그만큼 나이많은 사람이보면 "좋은작품이고 엄청나네요!" 라 말하겠지만 아기가보 께헤헤헼 이러는거랑같죠. 옛날 뽀로로보고 어떤사람은 옷안입었어!! 이러고 어떤 아이는 그냥 웃긴장면만보고 우헤헤 하는거라 생각하면 되겠네요. 그냥 요약하면 17세는 쫌 아닌것같아요
    • 2017.08.28 18:33 [Edit/Del]
      바나나 ㅇㅈ 그닥 17금은 아님ㅋ
  18. 우왕
    우와 위엣분 대단하시네요 제작하는 회사에서 일하시나 봐요
    골브는 저번에 리치가 자기는 골브의 마지막 학자라고 하던데 리치와 관련있는 친구 같네요
    그런데 대전쟁이라니... 난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 보았지만 그곳엔...오직 전쟁뿐이었어
  19. 사랑해욥♡
    댓글은 이번에 처음 달아보네요!! 항상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월님 덕분에 어탐도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있습니다!! ㅠㅠ 번역 정말 힘들고 시간도 많이 뺏기실텐데... 항상 감사히 생각하며 봅니다!! 사랑해욥 ~>♡<~
  20. 스티븐'U'
    골브는 푸호이!편에서 핀이 원래세계로 돌아갈때 아주잠깐 등장했던 빨간 괴물 입니다. 마법요정 매직맨의 아내인 마글스의 존재를 없앤 장본인이기도 하죠. 존재하는것의 존재를 지워버린다고.. 매직맨이 아내를 살리려 프리즈모에게 찾아갔었지만 존재가 사라졌기때문에 되살릴수 없었다고 합니다..
  21. 우엉이
    어떤 전쟁이 터질까?
    핀과 제이크는 그 후에 어떻게 될까?
    큐버가 보여줬던 미래는 어떻게 형성된 걸까?
    아이스킹이랑 베티는 잘될까?
    정말로 버블검이 나쁜X일까?
    아아아아아앙 궁금한게 넘나 많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