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아담 무토Adam Muto의 답변들

by Jungwol 2017. 9. 26.
반응형


어드벤쳐 타임 제작진 팀의 메인 프로듀서 아담 무토Adam Muto는 아주 가끔씩... ask.fm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곤 합니다. 어탐 관련 정보도 가뭄에 콩 나듯 하니 오늘은 새로 들어온 답변들을 보고자 합니다.



Q1. Stakes 미니시리즈 동안 BMO는 뭘 하고 있었나요?

A1. 트리하우스에서 놀고있었습니다. 미니시리즈에서 메인 캐릭터들이 검발드의 오두막을 기지로 삼을때부터,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것도 몰랐거든요.



Q2. 우 랜드의 모든 동물들은 다 변이된건가요?

A2. 많은 수가 그렇긴 하지만, 다 그런건 아닙니다.



Q3. Mama Said 에피소드(시즌7 4화)에서 둥둥 떠다니는 '거대버섯'의 목소리는 누가 맡았나요?

Q3. 앤드류 데일리Andrew Daly가 맡았습니다. 컴퓨터로 저음의 효과를 많이 가해준 목소리죠.



Q4. 얼마나 많은 소들이 어드벤쳐 타임에서 등장해왔나요?

A4. 항상 똑같이 두 소들*만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Stakes 미니시리즈를 통해 수도없이 등장해버렸으므로 답을 드리기 곤란하네요. 하지만 디 브래들리 베이커Dee Bradley Baker가 목소리를 맡은 소**가 보통 똑같은 소로 여겨집니다.


* 그냥 이렇게 생긴  default 흰색 소와 갈색 소가 있다는 뜻 같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할거 없어요.

** Five Short Graybles 에피소드(시즌4 2화)에서 소가 아주 잠깐 몇마디 했었습니다. 



Q5. 'Bonnibel Bubblegum' 에피소드(시즌9 4화)에서 어린시절 프린세스 버블검의 목소리는 누가 맡았나요?

A5. 리비 스튜벤로치Livvy Stubenrauch*가 맡았습니다.

*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Frozen'의 어린 안나 역을 맡기도 했었습니다.



Q6. 그들(카툰 네트워크)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쇼를 이제 방영하지 않는다니 슬퍼요. 왜 이런 결정을 내린건지 짐작가는 거라도 있나요?

Q6. 프레이저Frasier*였나요? 아마 프레이저일겁니다.

슬플수도 있지만 이 세상에 (프레이저도 끝을 맞이했듯이)쇼는 영원할 수 없답니다.

*Frasier(프레이저 또는 프레이지어) : 1993년부터 2004년까지 11개 시즌으로 방영됐던 인기 미국 시트콤







정월의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aBxm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