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9 남은 에피소드들 방영일 확정??

by Jungwol 2017. 11. 18.
반응형



깜짝 소식입니다. 앞으로 남은 에피소드가 대략 12개정도로 알려진 가운데 다음 4개 에피소드의 방영일이 알려졌습니다.

저번 4개 에피소드처럼 이번에도 4개가 연속방영될 예정이라는 정보인데요. 출처는 theFUTONCRITIC.com 의 TV스케줄이며 각 에피소드의 시놉시스까지 알려졌습니다. 거의 확실한 정보라고 생각하지만 항상 변수는 존재할 수 있습니다.

방영일은 한국시간 기준 12월 18일에 4개 에피소드의 연속방영이고, 각 에피소드 이름과 시놉시스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Seventeen (시즌9 5화) : 수수께끼 기사가 핀의 생일잔치에 들이닥치고, 그에게 위험한 선물을 선사합니다.

Ring of Fire (시즌9 6화) : 긴급한 일로 옛 애인이 연락을 해오자, 트리트렁스는 거칠었던 전 애인과 지금의 평안한 애인 사이에서 고민합니다.

Marcy & Hunson (시즌9 7화) : 헌슨 애버디어가 자신의 딸 마셀린과의 분위기 개선을 위해 우 랜드로 돌아옵니다. 그런데 과연 그가 '영혼흡수' 방식의 태도를 고쳤다는걸 그녀에게 증명해낼 수 있을까요?

The First Investigation (시즌9 8화) : 핀과 제이크가 조슈아와 마거릿의 오래된 사무소에서 벌어지는 심령현상을 조사하기로 합니다.


따로 방영일을 정리할 필요가 없겠네요 12월 18일에 모두 저 순서대로 방영될 예정이니까요. 지금부터 정확히 한달 남았습니다!!

그 사이 또 다른 중요한 소식들이 나올 수 있으니 항상 블로그를 지켜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