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Jungwol의 근황

by Jungwol 2018.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어탐 소식이 떴구나! 하며 들어오셨을 방문객들에겐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무슨 정보가 있어 글을 올리는건 아니고 그동안 블로그가 휑~했던 이유나 설명드리려고(변명하려고) 키보드를 잡게 되었습니다.

방학동안 며칠 인턴을 하게 되면서 정말 바쁜 겨울을 보냈습니다.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에도 정리할게 많아 블로그를 돌볼 틈이 없었습니다. 게다가 이번 겨울이 유독 추웠죠. 추위는 현재진행형이기도 하고요. 인턴 끝나자마자 감기를 심하게 앓아 생사를 오가고 사경을 헤멨습니다. 감기조차도 현재진행형이네요... ㄷㄷㄷ

여하튼 저는 건강이 멀쩡하든 반 죽어가든 어드벤쳐 타임에 관한 소식을 놓치지 않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분들의 응원 덕분입니다.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주시하며 기다려주세요. 정말 조만간 큰 소식이 뜰 것 같습니다!!


메인 사진은 작년 크리스마스 전 쯤에 고향집에서 만들어봤던 '에브리띵 브리또(Everything Burrito)'와 '허니 에너지 드링크(Honey energy drink)'랍니다. 둘다 어드벤쳐 타임에 등장했던 음식이죠. 어드벤쳐 타임 공식 요리책(Adventure time - The official cookbook)에 나온 레시피 그대로 만든 겁니다. 재료와 만드는 방법, 과정, 시식 모습 전부 다 사진으로 남겨놨고 블로그에 올리고자 했건만.... 갑자기 바빠지기 시작하면서 분량도 상당해져서 미루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정리되면 포스팅될 것입니다. 저는 요리하는걸 참 좋아해서 만드는 과정도 즐거웠습니다.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