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9 12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9 12화)어드벤쳐 타임 시즌9 12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9 12화)

Posted at 2018. 3. 11. 02:18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


개편된 넘버링에 따르면 시즌10 12화 입니다.

늘 그래왔듯이 CN App으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정식 방영은 9일 뒤입니다.


드디어 4연속 방영에 대한 업로드가 끝났습니다.

이제 남은건 마지막 에피소드 'Come along with me'가 되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방영되는 타이밍이 제 스케줄과 전혀 맞지 않았네요 ㅎㅎ;;;

하지만 마지막이 그렇더라도 진짜로 다음 에피소드가 마지막이라는 상상을 하면 그간 이렇게 부지런하게 뭔가를 했다는 것이 큰 의미가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가 많이 흘러서 저도 좀 늙은지라 쓰잘데기없는 생각을... ㅋㅋㅋㅋㅋㅋ

응원해주시고 반응 보여주신 블로그 방문객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지금 이 시간 제 정신상태가 정상이 아니니 할말은 많으나 여기서 줄입니다. 그럼 다음 에피소드 소식으로 뵙겠습니다!!!!





정월의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aBxmid


------------------------------------------------------------------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어탐감사합니다 님(1)  K.DK 님(2)  옹스맨 님(2)  OTGW 님(2)  구구스 님(2)

파아란 님(1)  재밌게잘봤어요 님(1)  임상○ 님(1)  고혜○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아무무 님(1)  익명1 님(1)  심규○ 님(1)  마오 님(1)  콩 님(1)  G 님(1)  영2 님(1)  김훈 님(1)

박예○ 님(1)  최경○ 님(1)  미안 님(1)  어탐조아 님(1)  파아란 님(1)  호야 님(1)  김성 님(1)  자막후원 님(1)

숭기숭기 님(1)  GALAXYR 님(1)  명D 님(1)  장재○ 님(1)  서홍○ 님(1)  아현 님(1)  꿈길잡이 님(1)

곽승○ 님(1)  어탐화이팅 님(1)  오승○ 님(1)  SOacceptab 님(1)  유성 님(1)  정원 님 (1)

어드벤쳐타임 님(1)  벨 님(1)  오정○ 님(1)  JERRY.B. 님(1)  눈루난라 님(1)  PJSGNew 님(1)

소예○ 님(1)  신영○ 님(1)  우레레 님(1)  양쿠운 님(1)  신영○ 님(1)  김지○ 님(1)  임지○ 님(1)

어탐(17세) 님(1)  양완 님(1)  김재 님(1)  이수○ 님(1)  이희○ 님(1)  고맙습니다 님(1)  김예○ 님(1)

벨 님(1)  김새○ 님(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사이먼
    사사프라스는 어디서 나오나요?
  3. 어탐어타암
    다음편 빨리 나왔으면..ㅎ
  4. 와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ㅜ 제 고등학교 시절의 추억이 날아가는 듯 한 느낌이에요 마음이 허전하고 허하고 ㅠㅠ... 마지막화 보면 울거같아요 진짜 ㅠㅠㅠㅠ...
  5. 제이쿠
    제이크싫어하는 저다람쥐는 왜 제이크를 싫어하게 된거죠?
    • 아이스킹
      2018.03.20 06:58 [Edit/Del]
      제이크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편지를 보냈는데 읽어주질 안아서 싫어하게 됬습니다 땅콩백작편에 나와요
  6. 헑헑
    다음화가 필요하다 다음화아아아아ㅏ..!
  7. 버블검ㅠㅠ
    미모우ㅠㅠ 마지막으로 등장한 에피에서 좀 미안했는데 이렇게 살아서 등장하네요. 리카르디옼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싫어한 캐릭터였는데 시즌1에 딱 한번 등장하더니 지금 나오는 군요. 그리고 마셸린 힘들게 한 애쉬놈도 나오고, 슬라이서경은 그래도 뭔가 쿨하게 떠난 느낌이라 좋았는데 이렇게 또 보네요. 어벤져스인 줄
  8. Polizei
    이렇게 끝난 다니까 정말 아쉽다..

    거의 6년인가 4년을 이거랑 같이 보면서 자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나의 그냥 인생작..

    처음 에피소드도 아직까지 기억날 정도 물 싫어하고 원형 경기장에서 죽도록 싸우고

    친엄마를 만나는 그런거 하나 하나 다 기억 날 정도로..

    뭔가 씁쓸하네요.
  9. 나으
    이제 끝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ㅜㅠ..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정말정말 감사했어요..!
  10. 으아
    정월님 항상 좋은자막 잘보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11. 김지구
    여기서 떡밥들에 안쓰신게 있는데 핀이 받았던 크리스탈같이 생긴 외계인이 준 물약 떡밥아직 않풀린거 가타여
  12. anny
    진짜 아쉽다... 말도안돼 이렇게 쉽게 끝이라니.....
  13. 132
    사사프라스랑 투견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그리고 슬레이서경은 왜 버블검을 싫어하죠?
    • Gomubacon
      2018.07.27 06:45 [Edit/Del]
      얘네들이 모인 이유는 버블검이 싫어서가 아니라, 캔디킹덤을 무너뜨리기 위해 온 것 같네요. 핀에게 부끄러움을 산 슬레이서 경이 캔디킹덤을 무너뜨려 복수를 이룬다..가 아닐까요?
  14. ㅜㅜ
    정월님 덕분에 너무 잘 봤어요 그동안 ㅠㅠㅠㅠㅠㅠㅠ 너뮤 감사합니다!!!!
  15. 히맨
    정말 정말 수고하셨어요
  16. 호이로
    핀싫어하는 사람도 다나온듯
  17. 정월님 그동안 진짜 진짜 감사했습니다 실감이 안나네요 벌써 끝난다니..
    정주행 할 생각인데 1기 부터 보기에는 엄두가 안나서 말인데 중요한 떡밥들 나오기 시작하는 시즌 좀 추천해주실 분 계시나요ㅠㅠ
  18. 정월님덕분에어탐을모두볼수있었습니다 너무감사해요♡
  19. 서윤
    혹시 동영상 내리셨나요?? 영상이 안 떠서 제 브라우저에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피날레 관련소식글에 영상은 뜨더라구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