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9 Diamonds & Lemons 프리뷰

by Jungwol 2018.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침묵을 부수는 포스팅입니다.

어드벤쳐 타임 시즌9에서 특별 콜라보 에피소드로 나올 Diamonds & Lemons의 프리뷰입니다. 방금 막 공개된 것은 아니고 사실 다른 매체를 통해 이미 공개된 바 있지만 더 나은 화질로 갈무리된 버전이 있어 이렇게 공유합니다.

사실 이 프리뷰는 여러분도 느끼셨겠지만 Jeremy Shada와 Olivia Olson이 직접 등장했던 마인크래프트 어드벤쳐 타임 콜라보 발표 영상(http://jungwol.tistory.com/327)에서 살짝 공개했던 그 부분과 똑같은 내용입니다. 한창 제작중이어서 스토리보드만 짜깁기 된걸 보여줬 그때와는 달리 이번 프리뷰는 거의 완성된 것처럼 보입니다.

정식 에피소드 넘버가 정해져 있진 않고 단편들과 마찬가지로 취급될 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남은 4개 에피소드가 방영된 이후 공개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중요한 어드벤쳐 타임 소식들이 요샌 별로 없다시피하고 저 또한 블로그에 포스팅 자주 올릴 상황이 아니지만, 그럼에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꾸준히 찾아오셔서 새 소식 확인하고 기다리시는 것에 고맙게 생각합니다. 응원의 메시지도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언제 어떤 이야기가 들려올지 아무도 모르니.. 제가 커뮤니티를 늘 주시하고 있는 것처럼 방문자 여러분들도 쭉 블로그를 통해 기다려 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