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기타

픽사 애니메이션 변천사

by Jungwol 2019.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토이스토리4 보고난 이후로 관심사가 계속 그쪽이네요.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유익한 영상을 보게되어 자막질을 해봤습니다. 설마 아직도 토이스토리4를 안보신분은 없으시겠죠...?


반년 좀 안되는 긴 시간동안 글이 없었습니다. 그간 제가 물론 바쁜것도 있었지만 심적으로 힘들었던 탓에 블로그활동을 소홀히 하게 되더군요...

학교 졸업 후 진로 고민도 꽤 오래 했고 그러다가 전공이랑 프로그래밍, 통계랑 결합된 BI(Bioinformatics), 바이오 빅데이터 쪽 공부를 서울대의대에서 하게 됐지만 그것도 별로 저랑 맞는거 같지도 않아서 정신적으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그간 자막작업해오던 시리즈들이 다 끝나니 딱히 할게 없어진 것도 활동이 멈춘 이유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모 대기업 계열사 신입사원으로 겨우겨우 (완전 턱걸이로 문닫고) 합격하여 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얏호! 그렇게 되면 여유가 더욱 없어지더라도 취미생활로서 블로그 활동에 관심이 더 늘어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 하나는...!! 앞으로 정기적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뜸했던 미애니쪽 소식 뿐만 아니라 제 생활이나 경험도 조금씩 비출 수 있는 포스팅이 올라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들은 궁금해하지 않을지라도 생존 신고를 위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