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인피니티 트레인 Infinity Train

인피니티 트레인 시즌1 10화 자막

by Jungwol 2019. 8. 16.
반응형

인피니티 트레인 시즌1 10화 자막



크롬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의 방패모양을 클릭하고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를 클릭하시거나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세요.

판도라tv의 광고는 애드블록 등 광고 삭제 확장프로그램을 쓰면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2편씩 연속 방영중입니다.

인피니티 트레인 시즌1은 총 10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인피니티 트레인 시즌1은 여기까집니다. 사실 시즌2라던지 더 나오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대략 20개 에피소드로 한주에 하나씩 롱런급으로 해도 될 것 같았는데 왜 한주만에 몰아서 다 보여준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카넷의 생각은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는군요.

인피니티 트레인이 10화 밖에 안되기에 결말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의견을 작업하면서 종종 보다가 이제서야 결말을 보게 됐는데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흡입력이 강했고 재밌게 봤습니다. 그렇게까지 까일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다만 너무 쉽게 떡밥이 풀려서, 그리고 좀더 구체적이고 깊이있는 배경스토리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독이 의도했던 기존의 내용이 10개 에피소드로 줄여야 하는 상황에 처해버린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조만간 시청 플랫폼을 바꿔볼 예정입니다. 예상치 못한 삭제 우려가 없는 플랫폼을 찾고 있었는데 일단 확실히 판도라tv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보입니다. 다음 시리즈부터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음 작업이 올때까지 안녕~

항상 제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정월의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aBxmid



티스토리 회원이시라면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서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새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