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2020 distant lands 트레일러 공개! + 근황, 공지

by Jungwol 2020.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마지막글이 3개월전 막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올린 글이더군요. 이런 취미생활과 관련해서 회의감(현탐)이 좀 드는 시기기도 했고 현지에 도착해서도 일 때문에 한창 바빠서 블로그 관리가 여전히 소홀했습니다.

코로나도 지금 한국은 한풀 꺾였지만(요새 또다시 일이 터지긴 했습니다) 제가 있는 나라는 기세가 꺾일줄 모르고 커지는 중입니다. 쉬는날이어도 방안에 있는 시간이 늘었지만 이상하게도 미애니 관련되선 손이 여전히 잘 잡히진 않더군요. 그냥 피곤함과 귀찮음에 쉬고싶을뿐...

어제 어드벤쳐 타임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지금만큼은 블로그에 새로운 글이라도 써서 이 소식도 알리고 제 근황도 알려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업무 적응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곳의 문화, 생활, 분위기, 날씨 모두 적응할만 합니다. 물론 그 뒤엔 현지 직원들의 친절함과 한국인 주재원 분들의 든든한 서포트와 도움 덕분이죠.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해외 파견 또는 주재생활 추천드립니다.




이전에 이미 알려드렸다시피 어드벤쳐 타임 신작 미니시리즈는 1시간 분량의 4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BMO'라는 타이틀의 에피소드가 첫 스타트를 끊습니다.

BMO와 토끼 친구가 모험을 하는 내용으로 보이네요. Distant lands라는 부제에 맞게 저멀리 우주에서 비모가 영웅 모험을 하는 줄거리입니다. 구체적인 방영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HBO max라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공개될 것입니다.


제가 많은 소식을 들고오진 않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어드벤쳐 타임이라는 제 인생의 일부를 대표한 시리즈를 아직 잊지 않았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저는 원래 반년동안 이곳에 있기로 했고 이제 막 3개월을 넘긴 시기입니다. 지금 내부적으로 얘기가 된 것은 1년 1년반, 길면 2년? 아무튼 이곳에 더 남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그런 결정을 하는덴 많은 각오와 다짐이 필요했습니다. 어드벤쳐타임은 앞으로의 제 모험에 있어 힘들때마다 과거를 떠올려줄 좋은 잔상이 되어주겠죠? 저는 앞으로도 계속 어탐 소식이 있으면 공유할 것이라는 제 의지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록 글을 몇개 쓰지 않았지만(아니, 아예 안썼죠) 그간 달린 댓글은 늘 보고있었습니다.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최대한 서둘러서 적절한 영상 플랫폼을 찾아 내려간 영상들 복원에 힘써보겠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 제 일상이나 후기도 기회가 된다면 종종 글을 올려보려고는... 하는데 여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생각나는 느낌이나 아이디어를 글로 옮겨보려고 하니 가끔씩 블로그 카테고리에서 읽어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정기적으로 올리진 않겠지만 생각날때 키보드 살짝 두드리고 그래보겠습니다.


또 어탐 소식, 중요 미애니 소식 생기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블로그에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