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Adventure Time : Distant Land 앞단 공개 소식

by Jungwol 2020.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코로나19가 전세계를 휩쓰는 와중에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며칠이 지나긴 했습니다만 6월 11일 기준으로 유튜브를 통해 어드벤쳐타임 : 디스턴트 랜드의 일부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유는 모르지만 비모가 우주여행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등장인물인 '올리브'라는 존재와 조우하는 내용이네요.




예정대로 어드벤쳐 타임 : 디스턴트 랜드는 6월 25일(한국시간 26일이네요) HBO max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타깝게도 HBO max는 한국에서 서비스중이지 않아서 실시간으로 보기 힘들것으로 예상되지만 기회가 된다면 사전준비를 통해 제가 작업을 맡으려고 합니다.

에피소드 하나가 상당히 긴 편이라서 작업에도 시간이 소요될것 같지만 어쨋든 어탐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보고 그 기분을 다른사람들과 공유하는 기쁨을 다시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이번주 주말을 기회로 작업코자 하니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자신의 감정을 공유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