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Distant Lands 4화 및 후속작 소식

by Jungwol 2021.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wol입니다.

미국시간 9월 2일은 어드벤쳐타임 Distant Lands 4화 Wizard City가 나오는 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로 공개된 트레일러 확인 바랍니다.

Distant Lands의 시간순서는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 참고해주세요.

 

 

더불어 핀과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 후속작도 공개되었습니다. '어드벤쳐 타임 : 피오나 앤 케이크' 입니다.

여기서의 주인공은 제목에서 바로 드러나듯, 핀과 제이크가 아닌 이미 전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피오나와 케이크 듀오입니다. 아이스킹의 경우 멀쩡한 사이먼 페트리코프로 등장하네요. 동일한 세계관이면서 멀티버스에서의 새로운 모험입니다. 핀과 제이크만 피오나와 케이크로 바뀐것인지, 다른 캐릭터들도 성별들이 반대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분량도 어마어마합니다. 한편에 무려 30분, 총 10개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확한 방영일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아담 무토를 필두로 카넷 스튜디오 제작진들이 제작하게 됩니다. 

 

제가 자막작업 할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지만 저는 제 최선을 다해보기로 했습니다. 9월은 정말 바쁜날입니다. 8월도 바빴지만 9월은 더 바빠요. 월말월초는 더 바쁜날이고 월초는 가장 바쁜날이네요. 일도 바쁜데 자격증공부도 해야되네요. 웃긴 소리긴한데.... 현생을 사느라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를 계속 방문해주시는 여러분은 적게 일하고.. 아니 일을하지 않아도 많이 버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