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 피오나 & 케이크

어드벤쳐 타임 : 피오나&케이크 스닉픽 공개 및 방영정보

by Jungwol 2023. 7. 22.
반응형

 

 

어드벤쳐 타임 특별 에피소드

"어드벤쳐 타임 : 피오나 & 케이크"가 미국시간 8월 31일(한국시간 9월 1일경) 공개됩니다.(HBO Max 스트리밍)

기회가 된다면... 아니 이건 정말 꼭 작업을 해보고 싶네요... 예전에 그때처럼

 

1. Jungwol은 그동안 무엇을 했는가

한국 복귀 이후 사실상 블로그 활동을 접었습니다. 직장은 힘들고 사회는 더 힘든데 처한 현실은 불지옥이더군요 ㅎㅎ 현생에 집중해야할 시기였습니다. 중국에도 3개월 장기출장 갔다오기도하고, 직장에선 대리를 달고, 뜨겁게 연애도 하고, 발등에 떨어진 불들을 진화시키면서 앞으로의 미래도 고민하고.. 그랬습니다. 

 

2. 앞으로 블로그 활동은 어떻게 될것인가

어떻게 답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만약 블로그 활동을 지속한다면 미애니 분야 뿐만 아니라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도 많이 터치하고싶네요. 누군가한테 정보전달보다는 제가 스스로 공부하고 메모해나가는 그런 공간으로도 활용하고 싶고, 누군가가 참고하면서 도움도 될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되지않을까...

 

3. 결론은?

죽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 죽지 못해 살고있습니다..!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잘 견뎌내시어 광명찾으시길 ㅎㅎ

제가 그간 업로드한 영상들은 손쓰기 어려울정도로 방대하고 사라져버린 것들이 많아 복구시키는데 애로사항이 있네요. 블로그에 신경쓰지 않은 새에 또 여러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든 해결책을 찾고(그게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어떻게든 백업해주시는것.. 처럼 보이는데 맞나요? 어쨋든 여전히 제 블로그 찾아주시면서 반응과 격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그저 감사드릴 뿐입니다.

모두 화이팅합시다~!

 

Jungwo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