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6 20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20화)어드벤쳐 타임 시즌6 20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20화)

Posted at 2014. 11. 29. 01:51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6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6 20화




---------------------------------------------------------------------------------


최대한 poetric하고 novel-ious 한 느낌을 살려서 만들어 본 자막


그래야 더욱 이 에피소드에서 제이크가 전달해주는 깊은 감정들이 느껴질 것이라 생각하여...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콩 님(1)

 G 님(1)  OTGW 님(1)  미안 님(1)  고혜○ 님(1)  GALAXYR 님(1)  김성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1.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비밀댓글입니다
  3. 감사합니다
    제이크의 깊은 감정들이 충분히 잘 전달되었습니다!!
    덕분에 어드벤쳐타임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월님이 생각하는 해설도 얼른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저의 머리로는 어벤을 깊숙히 이해하기가 버거워요 ㅋㅋ
  4. 이번편도 잘볼게요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5. 요욥
    오랜만에 전의 애들 나오니까 좋네요!! 전에 나온 사슴도 악당이었는데 어탐제작진들이 사슴을 싫어하는것같아요ㅋㅋㅋㅋ못됐어
    잘 보고가요~ 번역 감사합니다
  6. 핀 보소 막판에
    요시!
  7. 비모
    퍼갈께요!
  8. 정월니임!!!
    정월님 http://adventuretime.wikia.com/wiki/The_Pajama_War
  9. 어?8분37초 저분... 아이스킹의 아내가 아닙니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