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6 28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28화)어드벤쳐 타임 시즌6 28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28화)

Posted at 2015. 2. 13. 12:58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6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6 28화





-----------------------------------------------------------------------

720p로 보세요!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콩 님(1)

 G 님(1)  OTGW 님(1)  미안 님(1)  고혜○ 님(1)  GALAXYR 님(1)  김성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1. 왓더
    왓더..... 이해불가능 ㅠㅠ
  2. 우곰
    이번화 뭔가 묘하게 작화가 다른거 같은 느낌이..
  3. 우곰
    이번화 뭔가 묘하게 작화가 다른거 같은 느낌이..
  4. 우곰
    이번화 뭔가 묘하게 작화가 다른거 같은 느낌이..
  5. 질문자
    이해는 안가지만...그래도 이렇게나 새 에피를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그것도 고화질로!!
  6. 핀소드 드디어 쓰는구만ㅋ
  7. asd
    정월님 9분 33초 쯤에 핀 대사 i mean i know you got issues 네가 문제 있는건 알았지만 은 어떨까요?
  8. 메큐에게 다가가기 전에 세가지 문을 보았을 때 첫번째 문은 거짓된 자신을 의미하는 것같네요. 두번째는 잘 모르겠고요;; 세번째가 진정한 자신을 의미하는게 아닐까요? 그리고 핀이 나비를 타고 자기 팔에서 달리고 있을 때 핀의 오른팔이 잘려 있는 모습을 보고 생겨난 팔은 핀의 팔이 아닌 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시즌6 19화에서 핀이 자고 일어났을 때 오른손에 가시같은게 나와있었잖아요. 형편없는 추리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ㅇㅅㅇ
  9. 레몬그랩이 뭔 말할때 핀이 그 비유도 하면 안된다던데 무슨 의미죠;;
  10. 어~~~~~~~언이이이이인셉터브으으을!!
  11. 아캄
    첫번째 문은 사랑에 대한 욕구가 뒤틀려 있는 모습.
    [버블검(자기 자신에 대한 창조주)에 대한 애정결핍. 플레임 프린세스에게 남아있는 사랑의 감정.]
    두번째 문은 소유적이고 사적인 욕구들. 사적인 감정으로 분노같은 부정적 감정의 원천.
    [자신에게서 왕국과 신하를 가져가는 레몬호프. 항상 자신이 가장 먼저 먹었던 핀 케이크.]
    세번째 문은 자기 자신의 진정한 욕구. 어린 아이와 같이 가장 순수한 모습들.
    [레몬스위트을 가지고 싸우는 레몬그랩들. 새로운 것들과 모험에 대한 무조건적인 호기심.]
    나머지 욕구들을 포기하고 세번째의 문을 향해 뛰어들었을 때 자신이 위치한 곳은 자기 자신이 된다. 그로써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
    완전한 어둠을 향해 몸을 던졌을 때, 모든 욕구로부터 해방되었다는 의미, 그 이전의 자아를 죽인다라는 뜻.

    '네가 이 탑 꼭대기의 우두머리라면, 너를 향한 계단은 무한하겠지.'
    매튜는 산에 들어온 생명체들을 흡수해가며 성장한다. 그 탑에 들어온 시점(매튜와 합일)부터 자신은 매튜의 일부로서, 자신이 성장하면 매튜도 같이 따라 성장하기 때문에, 항상 도달할 수 없는 상대가 되어버린다는 것.

    레몬존스의 의미
    레몬그랩이 만든 레몬존스또한 자기 자신으로써 표현될 수 있다. 매튜에게 레몬존스가 널 파괴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라고 한 것은 순수한 자아들로 이루어진 매튜가 물질적인 레몬존스가 들어가면 파괴될까에 대한 궁금증일 수 있고, 레몬존스를 자기 자신으로 비유함으로써 이것또한 자기 자신의 모습으로 매튜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기 위한 구실일 수도 있다. 처음 레몬그랩의 방의 천장에 새겨진 그림에서 떨어진 부분은 불완전한 레몬그랩을 의미하였는데, 그 부분은 레몬존스를 씹어 만든 끈적이로 채워, 끈적이고 더러운 자신도 자신으로 수용함으로서 자아 실현과 깨달음을 얻었다고 표현할 수 있다.

    막 그냥 끼워맞췄는데 나름 재미있네요. 왠지 이 에피소드 전반이 불교적인 메시지와 흡사하기도 하고. 꽤 난해한 모습들이 많이 보여서 오히려 더 끌리는 면들도 있고요. 전 개인적으로 레몬그랩이 나와서 좋았지만.
    매튜는 아마도 숭배의 대상을 표현한 것 같은데, 항상 신자들 위에 있어야하는 대상은 신자들의 성장에 따라잡히지 않을 정도로 계속 그 위상을 높혀야하고, 그렇기에 불안전하고 거짓될 수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나타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해석을 제한하기도 하기 때문에 레몬존스라는 물질을 안티테제로 둔 것 같기도 하고요. 뭐 굳이 의미를 붙이자면 그런 것이지만, 저도 이런 만화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