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4월 중 자막 업로드 일정 공지

by Jungwol 2016.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 근래 매우 바쁜 나머지 블로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바빴던 데는 이유가 있었는데 제가 조만간 하게 될 출국으로 인해 그에 대한 준비 때문이었습니다..



1. 출국이라니 무슨 소리?

저는 며칠전부터 뉴질랜드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열심히 모은 돈으로 홀로 떠나보는 배낭여행이지요. 휴~

3주간의 짧은 시간동안은 한국에 제가 없을 것이고, 그 기간 중 방영되는 미애니에 대한 자막 활동도

잠시 멈추게 될 것입니다.


2. 언제까지 자막이 안나올것인가?

5월 2일에 귀국 예정입니다.

귀국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한 뒤 밀린 에피소드에 대한 자막이 업로드 될 것입니다.


3. 왜 가냐?

요즘같은 시대에 좀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저는 단 한번도 한반도 밖을 벗어난 적이 없었습니다..ㅠㅠ

돈도 없었고 시간도 없었고 용기도 없었거든요.

이번 해외 여행을 통해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비록 넉넉한 경제적 자원하에 가는 것이 아닌... 매우 비루한 상황 속에서의 배낭여행이지만

그만큼 값진 경험일 것입니다.


4. 얼마나 많은 에피들을 자막없이 보게 되는 것인가?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어드벤쳐 타임'의 경우 매주 하나씩, 세 개의 에피소드가 방영될 것이며

결론적으로 이 세개의 에피소드에 대한 자막은 늦게 업로드될 것입니다.


5. 당신이 그래도 되는 것이냐?

저 말고도 다른 어드벤쳐 타임 자막러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만 아주 최근에 알게된건데

언젠가부터 활동을 그만두셨다고 들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탐 자막 보셨던 분들, 그리고 앞으로 보실 분들은 4월 한달동안은

잠시 기다리셔야겠습니다.


6.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가장 적절한 방법은 구글링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토렌트로 다운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블로그에 토렌트 마그넷을 제가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제가 그럴 시간이 여행중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여행하는 기간 만큼은 거기에 열중하고 즐기고 싶거든요.


7. 어탐 29화는?

10일 방영 예정이기에 그날 당일 자막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뉴질랜드에 거주중이신 분이 계신다면 도움을 살짝 받고 싶습니다.. 아는게 없는 놈이라 ㅋㅋ 꾸벅~

다녀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