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인피니티 트레인 Infinity Train

Infinity Train(인피니티 트레인) 파일럿 에피소드 공개!!

by Jungwol 2016. 11. 6.
반응형



자막 있는 버전



자막 없는 버전


카툰네트워크에서 따끈따끈한 파일럿 애니메이션을 하나 내놨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처음 본건 나온지 얼마 안된 새벽시간이었고

다 보았을때 순식간에 이미 사로잡힌 상태인지라

파일럿인줄도 모르고 구글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검색해보고 나서야 레귤러쇼Regular Show의 제작자로 활동했었던 오웬 데니스Owen Dennis가 내놓은 새로운 신작임을 알게 되었죠.

새벽 다음날에 다시 찾아서 보니 처음엔 조회수가 얼마 안됐지만 이내 10만을 넘긴 상태였고

지금은 30만을 돌파해버리는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하더군요.

그리고 댓글의 반응도 거의 비슷했습니다.


당장 이 애니메이션을 시리즈로 만들어달라!!!


카툰 네트워크는 당장 시리즈화 해야할 것이다!!!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 대해 소개하자면 앞서 알려드릴대로 오웬 데니스가 감독으로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오웬의 말에 따르면 한 소녀와 로봇, 그리고 강아지(웰시코기의 왕)이 열차에서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파일럿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앞으로 여러 떡밥을 가지고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벌어질 것이라는걸 직감하시겠죠?

캐릭터들의 이름은 각각 튤립Tulip, 원원One-One, 아디커스Atticus(아디커스라고 표기해놨으나 훗날 아티커스 혹은 아티쿠스 등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이며 로봇 원원의 경우 두 녀석이 한 몸인데 하나는 밝은 성격의 원원(오웬은 이를 글래드원Glad-One 이라 불릅니다), 그리고 우울한 성격의 원원(오웬은 새드원Sad-One이라고 부릅니다)입니다. 두 녀석의 이름은 따로따로 있는게 아니라 둘다 원원 입니다.

눈여겨볼 성우 중에 하나는 튤립 역을 맡은 애슐리 존슨Ashley Johnson인데 이 분은 애니메이션 벤10 Ben10에서 여주인공 역, 그리고 유명한 게임이죠 더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질문 : Infinity Train은 시리즈화 되어 만날 수 있을 것인가?!

이에 대해 제작자 오웬이 직접 대답해주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안타깝게도 '불확실하다' 인데요. 그 이유는 제작 기간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가 처음 Infinity Train의 아이디어를 떠올려 구상한건 2013년이었고 위에 있는 파일럿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시작한 것은 2016년 3월, 그리고 마침내 완성된 것이 11월 지금입니다. 애니메이션 하나를 만드는 것은 너무나도 오랜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향후 추가적인 에피소드가 금방 나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 같습니다.

비록 빠른 시일 내에 Infinity Train을 만나긴 힘들겠지만.... 정말 수많은 팬들이 (이런 광경 저는 첨봅니다 ㅋㅋ)이 애니메이션의 시리즈화를 카넷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서명운동까지 하던데요?

저 또한 간만에 강렬하고 재밌는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런 퀄리티와 내용으로 시리즈화 된다는데에 당연히! 열렬히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면 정말 나오게 된다면 기쁘게 환영할 것입니다.


제 블로그에 놀러오신 분들도 파일럿을 보고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하지만 각자 가진 생각들은 누구나 다를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하죠)

그나저나 오랜만에 다시 잡아보는 자막작업이로군요 ㅋㅋㅋ 이런 재밌는 애니로 다시 시작하게 되어 또 기쁩니다. 그러나... 간만에 인코더를 붙잡으니 설정이 가물가물... 게다가 자막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역을 발견하신다면 지적 환영합니다.

매 댓글마다 답글을 일일히 달지는 못하지만... 항상 보고 있답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