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관련 소식들

by Jungwol 2016.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다시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ㅎㅎ;;

시즌8에 대한 딱히 별다른 새 소식이 들려오지 않아 포스팅도 뜸했지만.. 그래도 몇가지 정보를 들고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어드벤쳐 타임 요리책

어드벤쳐 타임의 공식 요리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이 요리책은 어드벤쳐 타임에서 등장한, 또는 관련된 요리들의 요리법들이 가득 실려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질문은.. 그저 요리책이라는 포맷의 어드벤쳐 타임 관련 '책'일 뿐인지, 아니면 정말로 요리법이 실려있어서 그 요리들을 실제로 만들고 먹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요리책'인지에 관한 물음인데요.

책에서 소개하는 '베이컨 팬케이크' 부분의 샘플 캡쳐를 보면 실제로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들 - 용의 비늘이나 괴물의 살점 같은게 아닌 - 그리고 만드는 방법들이 상세히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컨 팬케이크 말고도 프린스 검볼의 크림퍼프와 제이크의 샌드위치, 버블검의 샌드위치, 심지어 '에브리띵 브리또'의 요리법도 있음을 목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리또가 제일 궁금하네요.


하지만 제일 이목을 끄는 부분은 이 요리책이 시즌8 미니시리즈에 대한 힌트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즌8의 미니시리즈(Islands)가 핀의 엄마를 다룰것이며 이 요리책에서는 더욱 충격적이게도 핀의 엄마의 이름까지도 밝혀져 있습니다.

그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 이름을 보게 되었으니 저는 이미 알고 있는것이고 또 이미 이 내용을 아시는분은 다 찾아서 알것이지만.. 어쨌건 핀의 엄마가 미니시리즈에서 등장은 하거나, 설령 등장까진 않더라도 언급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크게 기대가 됩니다.

저는 저 책을 샀으니 일주일하고도 3일 쯤 뒤에 받아볼 수 있겠네요. 계절학기 끝나고 남은 방학동안 고향으로 돌아가 지낸다면 저 책을 들고가서 진짜로 음식을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어요.  




2. 어드벤쳐 타임 새 미니시리즈 'Islands' 커버이미지 공개

어드벤쳐 타임 시즌8에서도 시즌7의 미니시리즈인 Stakes(제가 마셀린 특집이라고 칭했던 미니시리즈입니다)와 비슷하게 또다른 미니시리즈가 있을 것이라는 얘길 이전 포스팅에서도 여러번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최근 그 미니시리즈 dvd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핀은 로봇팔을 달고 있고 제이크, 비모, 수잔이 배를 타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섬(Island)을 향해 가는걸까요? 그 이유는 뭘까요? 사실 이 미니시리즈에서 핀의 또다른 가족 구성원을 다룬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위에서 얘기한대로 정말 핀의 엄마일까요? 

이미지가 공개된 동시에 그 dvd의 발매 일자도 공개되었는데 그 날짜가 내년 1월 24일 입니다. 그렇다면 시즌8은 내년 1월이 되자마자 미니시리즈와 함께 시작된다는 것일까요? 그게 최고의 시나리오이지만 두고 봐야 알 것 같습니다.




3. 스토리보더 Seo Kim 

어드벤쳐 타임에서 한국계 스토리보더로서 큰 활약을 해준 Seo Kim이 팀을 떠납니다. 그녀가 맡았던 작품들은 이제 모두 방영을 마쳤거나 남아있다면 시즌8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녀와 함께 했던 제작진들도 아쉬워하며 배웅해주고 있습니다.




4. 호주에서 열리는 Adventure time Live

카툰네트워크는 미국시간으로 12월 5일에 깜짝 발표가 있음을 시사했었습니다. 그 발표는 바로 호주에서 Adventure time Live라는 행사를 개최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내년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에 걸쳐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순으로 돌아가며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핀 성우 제레미 셰이더Jeremy Shada, 제이크 성우 존 디마지오John DiMaggio, 마셀린 성우 올리비아 올슨Olivia Olson, 버블검 성우 힌든 월치Hynden walch가 총출동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공연과 코스플레이 쇼, 에미 상 수상작들의 라이브 리딩 등의 일정 뿐만 아니라 제작진 Q&A 섹션이 있고 새 에피소드의 스닉픽도 이날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라 합니다.

보통의 행사보다 규모가 커보이는데 그만큼 많은 비밀?들이 풀리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dventuretimelive.com.a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