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드벤쳐 타임 8주년입니다.오늘은 어드벤쳐 타임 8주년입니다.

Posted at 2018. 4. 6. 20:50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8년전 2010년 4월 6일(미국날짜 5일)에 어드벤쳐 타임이 첫 방영 됐었습니다. 이제 8살이 된 어탐이 지금은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네요.... 

지금 제가 일이 잘 안풀리고 워낙 바빠진 탓에 미애니 관련 모든 작업들이 올스톱된 상태입니다 ㅠㅠ 그치만 중요한 정보,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면 가장 빠르게 블로그로 공유하겠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ㅜㅜ
    어탐 마지막을 기다리면서도 오지않았으면 하는 묘한 감정이 뒤섞이네요 정월님 마지막까지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3. 무프
    흐..5월8일입댄데 가기전에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4. ..
    제발.... 시즌 더해줘요.....
    극장판이라도ㅠㅠ
  5. anny
    진짜 솔직히 극장판 내주라.... ㅠㅠㅠ 떡밥은 뿌려놓기만 하고 회수는 안하는 ㅠㅠㅠㅠ
  6. 어탐끝나지마요ㅜㅜㅜㅜ
    어탐제발끝나ㅏ지마요ㅜㅜㅜㅜㅜㅜ제발핀과제이크의어드벤쳐타임2나오거나 따른 뭐 시리즈 버블검관련이나이런거더새로하면좋갰어유ㅠㅠㅠㅠㅜㅜ
  7. 어탐제바류ㅠ
    어탐 솔직히 완전 고구마 엔딩 나올거같음 중력폭포처럼
  8. aeiou
    아직 마지막화 안나왔나요??
    항상 감사합니다 정월님
  9. 우아 미치겠다
    진짜 미치겠다 어탐이 마지막이라니 혼란스럽다 여러가지 감정이 으 조울증 올 듯 정월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ㅠㅠ
  10. CN앱을 깔았는데 처음에는 되는듯 하다가 로딩중 까만 화면에서 멈췄네요ㅠㅠㅠ어떻게 사용해야되죠?
    • 재탕중
      2018.10.09 02:38 [Edit/Del]
      ip 우회해야 되는거 아닐가요... 스포티파이 다운받앗을 ㄷ대에도 아이피 우회햇거든요 ㅠㅠㅠ 우리나라에서는 안되는 앱이지 않을가 생각해봅니다
  11. 정말
    기다리기 힘들다...언제쯤 나올란지ㅠㅠㅠ
  12. 김영현
    아 초딩 저학년때부터 본애니인뎅 어느덧 고딩이잖어 역시 내 인생애니는 워버더가든월이랑 중력폭포 어탐이 나란히 하고있는듯함
  13. riri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국 애니메이션 ㅠㅠㅠㅠㅠㅠ인데ㅠㅠㅠ
  14. 기다리다 지쳐요ㅠㅠ
    언제쯤 나올까요..
  15. ㅠㅠㅠ
    언제나올까ㅠㅠㅠㅠㅠ 하루에도 5번씩 카톡그거 플러스친구?? 들어갔다 나갔다ㅠㅠㅠㅠㅠ
    • 저두..
      2018.04.28 12:09 [Edit/Del]
      매일 한번씩 정월님 블로그 들렀다 갑니다..
    • 으흥
      2018.04.28 13:34 [Edit/Del]
      저두요! ㅋㅋㅋㅋ 하지만 오래 손꼽아 기다린 만큼 본편이 나온다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용 ㅎㅎㅎㅎ
  16. 마지막이 꽤 오래걸리네요 그만큼 재밌는작품 기대합니다
  17. 아..
    늦어지면 질수록 더 보고싶으면서 너무 아쉬워서 늦게 나왔으면 싶네..
  18. 나와라나와라나와라요
  19. 나와라
    나와라 얍
  20. POLIZEI
    나와도 슬프고
    안 나와도 슬프고
  21. 성즈이
    진짜 나와도 슬프고 안나와도 슬프단말 맘에 와닿네요ㅜㅜ 진짜 살아가면서 잊혀지지 않을거 같은 작품이고 안끝나면 좋겠네요ㅜㅜ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