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이번 여름, 어드벤쳐 타임은 없는가?

by Jungwol 2018. 5. 28.
반응형

 


thefutoncritic.com에 따르면 67월 중 카툰네트워크 스케줄에서 새롭게 방영될 에피소드에는 어드벤쳐 타임이 있지 않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전에 살짝 언급한걸로 기억한 카툰 네트워크 여름 빅 이벤트(?)의 일부로서 여러 TV시리즈들의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방영될 계획을 선보이며 어드벤쳐 타임도 그중 하나로 큰 기대로 갖고 있긴 했지만 눈에 띄는 소식은 없었습니다.



http://www.animationmagazine.net/tv/cartoon-networks-biggest-summer-ever-50-new-episodes/


그래도 일말의 희망을 갖고 지켜봤음에 불구하고…. 상황이 어렵게 됐습니다. animationmagazine.net 에 의해 공개된 6월과 7월에서 방영될 새 에피소드들에 대한 정보(타이틀, 시놉시스 등)에서 어드벤쳐 타임이 완전히 사라진 것을 보면 두달간 방영될 확률은 더 낮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여름동안 카툰네트워크에서는 Clarence, Ben 10, TTG, OK K.O. Powerpuff girls 등의 시리즈에서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어드벤쳐 타임은 여기서 빠져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여름이 678월을 말하죠? 그리고 알려진것처럼 어드벤쳐 타임의 마인크래프트 특집 에피소드는 여름에 공개된다고 하구요. 참 야속하게 보이지만.. 새 에피소드는 8월에 나올 가능성이 가장 크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될지는 모르니카툰네트워크는 6월부터 시작되는 여름에서 어드벤쳐 타임 방영의 좋은 기회를 그냥 패스할지 아니면 깜짝 공개를 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