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니 영상 재업로드 작업 착수 공지미애니 영상 재업로드 작업 착수 공지

Posted at 2020. 7. 18. 00:14 | Posted in 공지




안녕하세요. Jungwol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있어 오랜만에 공지를 띄웁니다.


참 오랫동안 영상 업로드 플랫폼을 찾아다녔고 적절 곳을 찾았습니다.

비록 유료이긴 하나 적당히 제게 필요한 조건이기 때문에 충분히 요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결제했고, 이 플랫폼을 베이스로 그간 사라지고 끊기고 시청이 어려웠던 수많은 영상들을 재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오해하시고(왜 하필 판도라냐, 광고는 왜나오냐 등) 불편해하시던(화질이 안좋다, 버퍼링이 많다, 모바일로 못본다 등) 일은 더이상 없을 것입니다. (저는 크롬 광고차단 앱을 써서 광고 나오는줄도 몰랐던...)

그간 경험에서 우러나온 쓰잘데기 없는 조언이 하나 있다면, 판도라tv는 정말 아니더군요 ㅋㅋ.. 저도 후회합니다만 그당시엔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바뀝니다!


재업로드 작업은 그냥 영상 다시 올리는 일만으로 끝내진 않을 계획입니다. 이왕 업로드하는건 고쳐야할건 고쳐야겠죠? 적어도 피드백 받은 사항들이 반영된 수정 자막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릴것입니다... 전부 적용하는데 몇주 몇개월 1년 이상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꾸준히 차곡차곡 업데이트 해나가겠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에피, 한 에피 꾸준하게..


따지고보면 정말 진작에 했어야할 일이었지만 제 성격도 성격이고 상황도 상황인지라 많이 지연된것이 미안할 따름이네요..

기다리느라 수고하셨고 조금씩 개선돼가는 시청 환경을 즐겨주세요~


블로그 방문과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꼭!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김한울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탐 잘 봤습니다
  3. 이서영
    정월님 일단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릴 작업인 것을 알고, 그래서 결정하는데 많은 고민 하셨을 것도 이해가 가서 더 감동이네용!!! 학창 시절 내내 정월님 자막으로 어벤타를 보면서 많이 즐거웠는데, 그 즐거움을 또 다시 더 좋은 자막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도 되네요!! 넷플릭스로 보다가 장면도 잘리고 시즌도 없어지길래 화딱지나서 들어와봤더니 좋은 소식에 한번 웃고 갑니당ㅎㅎㅎㅎㅎ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4. 호잇호
    summer camp island도 해주실 수 있나요??? hbo max에서만 볼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5. 민영
    정월님 항상 감사해요 ㅠㅠ 정월님 덕분에 좋은 작품 볼 수 있었어요 ₍₍ ( ๑॔˃̶◡ ˂̶๑॓)◞♡
  6. 산양
    정월님 앞으로도 좋은 영상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무라이잭 시리즈도 가능하시다면 재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
  7. 라랄
    클라렌스는 엉뚱해 시리즈도 업로드해주실수있나요
    시즌3는 자막판이 없더라고요
  8. 오리머리
    고맙습니다ㅠㅠ 정말 고마워요 제일 힘든 시기였던 고등학교 시절을 정월님과 어탐을 통해 잘 버텨내었고 덕분에 벌써 대학생이 된지 3년째이네요 무슨 일이든 정월님께 부담 안되는 선에서 모두 응원할게요 항상 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
  9. June
    정월님 덕에 핀과제이크 푹 빠졌었는데 오랜만에 블로그 와봤더니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10. Ms
    동영상이 안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 정월님 정말 존경해염
    Distant Lands 2화는 나왔나염
    궁금해여 기다릴게여 정월님 화이팅💕💕
  12. 정월님 항상 감사해요 초등학생때 부터 중학생까지 어탐 정말 잘 보고 있어요 정월님 덕분에 하루하루가 정말 행복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13. 율몬
    정월님 저도 돈 되는대로 후원할게요 ㅠㅠ 많이 감사합니다
  14. 욜러리
    넘 감사해요ㅜㅜ
  15. 영상을 그 유료 플랫폼에 올린단 얘긴인건가요 아님 그 플랫폼으로 블로그에 영상을 재업로드 한다는 뜻인가요? 이해를 못해서ㅠㅠㅠㅠ
  16. 키키
    사랑함니다
  17. 강수
    언제쯤 나올까요 어탐은...
  18. 오니?
    당신만큼 어탐 번역 재밌게 하시는분은 없습니다.
  19. 갹갹
    와 고등학생때 정월님이 올려주신 미애니 많이 봤었는데 플랫폼 없어지고 나서 가끔 티스토리 와서 보다가 오랜만에 들렀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 항상 감사하고 잘보고 있습니다!
  20. 꺅꺅
    항상 감사합니다 ♡
    아 그리구... 클라렌스는 엉뚱해 너무 보고싶어요 흑...ㅠㅠ
  21. 엥엥
    정월님덕에 어탐 시즌8까지 잘 정주행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안나와서 정말 놀랐어요ㅠㅠ 다시 업로드되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수고 정말 많으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