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임시 공지

by Jungwol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한번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회사컴으로 블로그 들가긴 좀 뭐해서... 모바일로 임시공지 올립니다.
그간 너무 블로그 글이 뜸... 하다못해 아예 없었군요! ㅎㅎ.. 한창 회사에 일이 많을 시기라 미처 돌보지 못했네요.. 거미줄만 날리게 만든점 또한번 사과드립니다..

최근에(몇주전에) 한국땅을 9개월만에 밟고 휴가도 보냈었습니다! 2주 자가격리도 해보고, 보고싶었던 가족들 친구들 얼굴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죠. 지금은 다시 해외에서 외롭고 힘든 외노자의 운명으로 돌아왔답니다 ㅎㅎ

벌써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고 댓글로도 여쭤보는 분들이 계시네요. 소식이 늦었지만 아직 모르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어드벤쳐타임 Distant Lands 2화 Obsidian이 방금 막 공개되었습니다!!!! 물론 작업을 착수할테지만 시간은 조금 걸릴것 같습니다. 저 일하고 있거든요.. 저녁먹고 또 출근해서 일합니다. 내일도 일하고 그다음날도 일하고 그 다음날도 일하겠군요! 주말도 없고 수당도 없고 이런식의 자원봉사만 익숙합니다! 제가 일을 못하기 때문이지요.

블로그에 지금까지도 방문해주시고 의견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댓글주시는 모든 분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적게 일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를 주시해주세요. 최대한 빨리 작업 마무리해서 새 에피의 즐거움을 모두가 느낄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Jungwol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