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미애니 영상 재업로드 작업 착수 공지

by Jungwol 2020.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wol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있어 오랜만에 공지를 띄웁니다.


참 오랫동안 영상 업로드 플랫폼을 찾아다녔고 적절 곳을 찾았습니다.

비록 유료이긴 하나 적당히 제게 필요한 조건이기 때문에 충분히 요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결제했고, 이 플랫폼을 베이스로 그간 사라지고 끊기고 시청이 어려웠던 수많은 영상들을 재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오해하시고(왜 하필 판도라냐, 광고는 왜나오냐 등) 불편해하시던(화질이 안좋다, 버퍼링이 많다, 모바일로 못본다 등) 일은 더이상 없을 것입니다. (저는 크롬 광고차단 앱을 써서 광고 나오는줄도 몰랐던...)

그간 경험에서 우러나온 쓰잘데기 없는 조언이 하나 있다면, 판도라tv는 정말 아니더군요 ㅋㅋ.. 저도 후회합니다만 그당시엔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바뀝니다!


재업로드 작업은 그냥 영상 다시 올리는 일만으로 끝내진 않을 계획입니다. 이왕 업로드하는건 고쳐야할건 고쳐야겠죠? 적어도 피드백 받은 사항들이 반영된 수정 자막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릴것입니다... 전부 적용하는데 몇주 몇개월 1년 이상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꾸준히 차곡차곡 업데이트 해나가겠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에피, 한 에피 꾸준하게..


따지고보면 정말 진작에 했어야할 일이었지만 제 성격도 성격이고 상황도 상황인지라 많이 지연된것이 미안할 따름이네요..

기다리느라 수고하셨고 조금씩 개선돼가는 시청 환경을 즐겨주세요~


블로그 방문과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