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타임 시즌6 39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39화)어드벤쳐 타임 시즌6 39화 + 자막 (어드벤처 타임 시즌6 39화)

Posted at 2015. 6. 3. 14:30 | Posted in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6 Adventure Time

어드벤쳐타임 시즌6 39화






-----------------------------------------------------------------------

720p로 보세요!





-----------------------------------------------------------------------



자막 제작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성원이 고된 자막 작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__)

(우리) 1002-587-950320 (강ㅇㅇ)

후원 시 후원자 별명, 닉네임 또는 실명 등을 성함에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자 (후원 횟수) : K.DK 님(2)  옹스맨 님(2)  퍄퍄맨 님(1)  abcddd 님(1)  thankyou 님(1)  콩 님(1)

 G 님(1)  OTGW 님(1)  미안 님(1)  고혜○ 님(1)  GALAXYR 님(1)  김성 님(1)

명D 님(1)  구구스 님(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지나가던 사람
    핀도 전생에 혜성이었었는데... 흠...
  3. 혜성 색이 야시꾸리한게 진짜가 오려나봅니다
  4. 이번 시즌6 피날레 기간 동안 자막 만드시느라 너무 힘드실텐데 ㅠㅠ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마셀린 뱃속에서 나온 조그맣고 눈달린 것들이 왠지 버블검이 만든 타임머신 에피소드에 나온 것들과 같아보이네요
  5. 잘 보고 있습니다. 자막 오역하고 불바꿈 좀 신경써주세요^^; 영어 잘 못하는 제가 느낄 정도로 오역이 너무 많네요.
  6. 감사합니다
    ㅠㅠ힘드실텐데 자막만들어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매주 챙겨보고있어요!!ㅠㅠㅠ
  7. 지나가던
    덕분에 재미있게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정월님...^^!! 복받으세요..
  8. 감사해요
    현지 방영된지 얼마 안 되었는데 벌써 자막까지!! 너무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9.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글럽은.... 가짜 때문에 죽은거?!
  10. 우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이제 진짜 혜성이 오나보네여
  11. 피클애호가
    LSP좀 집으로 보내줬으면.. 작가의 최애캐라면서 너무 고생만 함
  12. 미냉
    아 진짜 너무 재밋게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영!!!
  13. 우곰
    마셸린 배꼽에 대체 뭔 일이 일어난건가요 ;;

    앞으로 일어날 떡밥들보다 그게 더 궁금하네요 ㄷㄷ
    • 오고
      2015.06.04 13:56 [Edit/Del]
      별로 중요한것 같지는 않고 그냥 배꼽파는것을 과장대게 표현한거 아닐까요?
  14. 핀더휴먼
    재밌게 보고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15. ㅌㅇㄹ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ㅎㅎ 덕분에 편하게 보네요
  16. LSP랑 매직맨 나오면 항상 기분이 이상해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월님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17. 댕댕이
    뱀파이어도 시체니까 구데기 같은거 파내는거 아니냐
    그리고 글럽이 죽은거 아닐수도있지않음
    핀입장에서 혜성과 충돌 또는 자폭했고 기어헤드까지 잃었으니 거의 죽은거다라고 하지만 뭐 우주가 간절히 원해서 짠하고 나타날지도
  18. tn
    기승전치킨... 역시 치킨은 위대해...
  19. 그린
    역시 치킨..
  20. 비모
    정말언제나늘자막감사히보고있어요!정주행다시하고있는데 역시정월님자막이제일이네요 ^3^ 자막수고많으셨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