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무토 씨가 말하는 시즌7 38화 방영일에 대한 힌트?

by Jungwol 2016.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다들 개강, 그리고 9월 모의고사로... 나잇대 할거 없이 다들 바쁘시겠습니다.

저도 요새 연구실에서 공부를 시작해서 머리 써야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어쨋든 오늘 들고 온 소식은 이번에도 팬들의 질문에 대한

애덤 무토adam muto 해준 답변들입니다.

ask.fm에서 무토가 답변을 해주는 일은 그리 많지 않은데

이번에도 올라왔군요.

아주 따끈따끈한 정보에요.




Q1. 지금 몇 시즌이 진행중인건가요? 저마다 답변들이 달라서 헷갈리네요.

A1. 시즌7동안 방영될 에피소드는 이제 11분짜리 에피소드 두 개가 남았습니다.


11분짜리 에피소드라면 당연히 Preboot, Reboot 두 편이겠지요. 그런데 각각이 따로 따로 방영될 계획임을 암시하는 걸까요? 아니면 동시에 몰아서? 전통적으로 어드벤쳐 타임은 피날레에서 연관된 두 에피소드를 함께 방영하는 30분 특집이었습니다. 아마 함께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Q2. Stakes part 2 (마셸린 특집 파트2)에서 나오는 토끼모자 아이에게도 이름이 있나요?

이 친구 말하는것 같습니다

A2. 물론 그녀에게도 이름이 있죠. 향후 스토리에서 밝혀질 경우를 염려하여 이름이 뭔진 말씀드리고 싶진 않아요.


위의 답변만으로는 향후에 저 꼬마가 확실히 다시 등장한다는건지, 아니면 등장할 여지를 남겨놓았다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군요.





Q3. 시즌7의 피날레는 어느 달에 볼 수 있을까요?

A3. Probably not until later in the fall. (아마도 늦가을 까지는 힘들겠습니다.)


Probably not until later in the fall???????????

저는 처음 이 답변을 봤을때 부디 제 translating skill에 문제가 있길 바랬습니다..... '늦가을 이전에 방영될 것이다' 라고 해석되길 원했지만... 아무래도 더 기다려야할 듯 싶어요. 무토가 말만 이렇게하고 깜짝 방영을 하는 말도안되는 이벤트이길 빌어야하나...


하지만..!

어탐은 휴방기간이 길어도 제 블로그는 쉬지 않아요.

항상 제 블로그를 주시해주세요. 새로운 정보, 소식을 가져와 공유할 것입니다.

또 모르죠.. 언제 갑자기 영상이 툭하고 올라올지.. 그랬으면 좋겠는데 ㅠ

댓글마다 일일히 답글달아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