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7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7 38화 방영일 관련 정보 + 일부 영상

by Jungwol 2016.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시험기간이라 블로그 관리를 못하고 있었는데 그것도 짧았으면 괜찮겠지만

이 시험기간 스케줄이... 굉장히 더럽게 잡혀버려서

10월 중순부터 여태까지 계속 시험공부만 하며 보내고 있답니다. ㅠㅠ

아직 끝나지도 않았어요! 시험기간에 팀플까지 모든게 11월 말까지 이어집니다. 우왕 신난다~

그나마 다행? 인거는 딱히 이렇다할 소식조차 그닥 있지도 않았다는 것이네요


이번에 들고 온 소식은 여러분이 고대하시던 어드벤쳐 타임 시즌7 38화 시즌 피날레 방영일 정보인데요.

사실.. 이거와 관련해선 수많은 소문들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그런 소문을 포스팅 하는 일은 피하고자 했습니다.



아덤 무토는 직접 팬들에게 방영일과 관련하여 귀띔을 해준 바 있습니다.

그가 알기론 11월 말이라고 하는데 어디에선 10월에 올라올 것이라는 것도 봤다는군요.

에피소드를 방영하는건 방송사의 결정이기 때문에... 제작자인 그도 모르는 것 같네요 ㅠ


제 글 중에 어떤 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다시피 미국시간 10월 26일에 방영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어드벤쳐 타임 위키아에 그렇게 올라왔기 때문인데요, 그 소문을 오래전에 듣긴 했지만 공식 사이트가 아닌지라 저는 그런 위키 쪽 정보는 잘 믿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26일, 그러니까 한국 시간으로 27일에 방영되면야 좋죠! 이미 충분히 기다렸으니 말에요.


그런데 최근 정보에 의하면 웹 TV 편성표에 의해 어드벤쳐 타임 시즌7 38화가 미국 본토에는 공식적으로 11월 26일에 방영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앞서 아담 무토가 말했듯이 정말로 늦가을에 방영하게 되는 것이죠.



약간의 긍정적인 추측이 하나 있는데요, 카툰 네트워크 네덜란드가 시즌7의 모든 에피소드를 하루에 하나씩 방영중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이 연속 방영이 피날레까지 이어진다고 가정했을때 계산해본다면 38화와 39화, 즉 Preboot 에피와 Reboot 에피가 11월 6일과 7일에 걸쳐 미국보다 앞서 방영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물론! 확실한 사실이 아니라 추측입니다.

어드벤쳐 타임 네덜란드 버전은 네달란드어로 더빙된 버전이기 때문에 설령 정말로 일찍 풀린다 하더라도 알아듣는데 한계가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마지막으로, 막 카툰네트워크 터키에서 공개한 Preboot 에피소드의 일부입니다.

무려 2분정도에 달하는 길이입니다. 저는 터키어는 모르기 때문에 알아들을 순 없지만 기묘한 이야기일 것 같네요.

강력한 스포일러를 담고 있으니 재생에 주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