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8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라이브' 행사와 시즌8 에피소드 방영일 추측

by Jungwol 2017.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강 또는 개학 이후로 다들 바쁠시겠군요 ㅎㅎ


대략 4달전쯤에 어탐 관련 소식들 포스팅을 통해(http://jungwol.tistory.com/222) 호주의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에서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에 걸쳐 어드벤쳐 타임의 제작진, 성우진 등이 한데 모이는 '어드벤쳐 타임 라이브' 행사가 개최된다는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이제 그 행사가 개최되는 것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Nice Events 페이스북 페이지의 글에 따르면 그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에피소드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여기까지는 당연한 얘기겠지요? 그런데 그 에피소드는 미국 본토에선 6월까진 방영되지 않을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두가지 경우로 생각해볼 수 있는데, 첫번째는 '6월까지는 어드벤쳐 타임이 공식적으론 방영되지 않을 것이고 새로운 에피소드 하나가 호주 행사장에서 현장 공개된다' 이고 두번째는 '6월 이전에 몇가지 에피소드가 TV로 공식 방영되겠지만 호주 행사장에서 공개되는 에피소드는 6월 이전에 TV로는 방영되지 않을 에피소드다' 입니다.

사실 전자가 더 가능성이 높아보이지만 후자가 되길 바라는데 모든 팬들의 소망일 것 같습니다. 3개월을 기다리는건 힘든 일이니...


정말로 3개월동안 휴방하게 되어도 블로그에서 지속적으로 정보와 소식들을 올릴 예정이니 주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