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_애니메이션_시리즈/어드벤쳐 타임 시즌9 Adventure Time

어드벤쳐 타임 시즌9 마지막 에피소드들에 대한 루머??

by Jungwol 2018. 5. 22.
반응형



어드벤쳐 타임의 마지막 4개 에피소드들을 남겨놓고 팬들의 소망과 추측이 쌓이는 가운데...

많은 루머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1. 6월 방영?


최근 핫했던 루머는 6월 중에 어드벤쳐 타임이 방영되지 않을까 라는 추측입니다.

CN schedule archive라는 비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CN promo 영상 내용이 6월에 새 에피소드가 나오며 이를 best summer ever 라고 칭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다시 한 번 얘기하지만 비공식 계정이기 때문에 다각도에서 그 신빙성을 생각해봐야합니다. 

더군다나 6월에 방영한다는 것은 어드벤쳐타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다른 시리즈들(대표적으로 틴타고 등)의 마라톤을 의미할 가능성이 더 크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지금은 삭제되어 버렸지만 아주 잠깐동안 유튜브에 올라왔던 6월 이벤트 홍보 영상의 내용에 따르면 그닥 어탐 방영을 기대하긴 어렵다는 반응이었습니다(제가 직접 보진 못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어드벤쳐 타임 공식 계정에선 어드벤쳐타임의 움직임을 예고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6월 방영을 앞둔 것 치고는 거의 전무하다시피 하는 어탐 에피소드 광고 활동Advertisement 때문에 그냥 6월에는 어탐을 제외한 나머지 애니들의 연속방영이 아닐까 하는 예상이 더 우세합니다.

하지만 만약 6월중 방영할 것으로 그나마 가능성 높은게 마인크래프트 특집 에피소드입니다. 그러나 최후의 대전쟁을 목전에 둔 스토리 상황에서 갑작스런 마인크래프트 에피소드가 튀어나오는건 너무 앞뒤가 맞지 않지 않나요? 이 때문에 팬들은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6월중에 마지막 에피소드들이 연속방영하게 될까요?



2. 7월방영?

https://i.redditmedia.com/XTwW_cXJjqW8THnOeDtSLAppvPlvIoE_n1Zh1oneLgA.jpg?s=1af1e738b692bbd69b162c7b22732521


유출된 어느 사진에 따르면 CN 내부에서 Events in July 라는 항목이 발견되었습니다.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는데 방송 스케줄 상의 이벤트를 뜻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계획인 것인지 불확실 합니다. 하지만 저 흐릿한 사진에 나타나는 노란색 길쭉한 것이 만약 바나나 가드라면 긍정적인 추측도 해볼만 합니다. 하지만 다른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도 등장하는 노란색 길쭉한 무엇인가가 연상된다면, 어드벤쳐 타임 관련일 확률은 낮아지겠죠....



3. 이게 진짜 마지막 플롯?


한편 IMDB에서는 어드벤쳐 타임 마지막 에피소드들의 플롯이 올라왔습니다. IMDB는 기본적으로 익명의 유저가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하므로 전혀 신빙성, 타당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플롯의 글의 구성이 뭔가... 그럴듯 해 보입니다. 앞서 언급한 Ultimate라는 단어도 들어가있네요.

글의 내용은.. 

'PB와 그녀의 삼촌 검발드 사이의 전쟁이 발생하고 베티는 마지막 남은 일을 위해 아이스킹을 데려갑니다. PB는 물러서게 되고, 검발드는 검발디아와 캔디 킹덤을 합치면서 정복하고 우 랜드에서 강력한 권력을 갖게 됩니다. 골브는 모든 것들에게 힘을 뻗치려 합니다. 최후의 모험을 향해 갈 준비는 되었나요?'

뭔가 으스스한 내용이네요. 진짜라는 증거는 없지만...



어쨋든 그간 어탐의 소식에 대해 궁금했을 분들에게 충분히 내용이 됐으리라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가장 큰 궁금증은 두가지입니다. 

1. 6월에 정말 방영을 하는 것일까? 2. 한다면 그건 마인크래프트 에피일까, 마지막 에피 몰빵일까?


반응형